공지사항
엣모스피어 커넥트 앱 아이디 생성 가이드
-
Q1엣모스피어 커넥트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ConnectID를 생성해야 하나요?
- ▶ 네, 엣모스피어 커넥트 앱은 ConnectID로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
Q2ConnectID를 ABN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 ▶ 현재 엣모스피어 커넥트 앱에서만 ConnectID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 사용 가능한 암웨이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
Q3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 ConnectID 로그인 화면 창에서 [비밀번호 도움말]을 선택하여 비밀번호 재설정을 진행해 주세요. 이 과정에서 사용하시는 이메일 ID로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
Q4이메일 인증 메일 발송까지만 진행을 하고, 회원 가입은 완료하지 않았어요. 다시 ConnectID 가입을 진행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인증 메일은 7일간 유효합니다. 7일 이내에 다시 가입을 진행하실 경우, 메일 함에 접속하여 계속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7일이 경과한 경우, 회원 가입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 주세요.
-
Q5아이디로 사용했던 이메일 계정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 ▶ ConnectID 생성을 다시 진행하신 후, ABN에서 사용하시는 ABO 번호(혹은 멤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 정보 확인 단계(STEP 8)에서 가입하셨던 이메일 계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 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