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엣모스피어 커넥트 앱 아이디 생성 가이드

번호 : 5698 작성일 : 2018-09-06(목) 카테고리 : 일반 조회권한 : 기본

엣모스피어 커넥트 앱

아이디 생성 가이드

비주얼 이미지
아이디 생성 방법
  • 로그인/계정 만들기
    01

    ‘엣모스피어 커넥트’ 앱으로 접속하여 [로그인/계정 만들기] 선택 합니다.

  • ConnectID 생성
    02

    [ConnectID 생성] 버튼을 클릭 합니다.

  • 로그인/계정 만들기
    03

    국가 선택에서 [대한민국]을 선택한 후, 이미 사용 중인 본인의 [이메일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 해 주세요.

    입력 후, [하단의 개인 정보 처리 방침 및 이용 약관에 동의하며, ConnectID를 생성하겠습니다.] 버튼을 클릭 합니다.

  • 이메일 인증
    04

    입력하신 이메일 계정으로 인증 메일이 발송 됩니다.

    (*유효하지 않은 이메일을 입력 하신 경우, 이전 단계로 돌아 가셔서 사용 가능한 이메일 주소를 다시 입력 해 주세요.)

  • 이메일 인증
    05

    입력 하셨던 이메일 계정의 메일함으로 접속한 후, [Amway ConnectID 활성화하기] 메일을 확인 해 주세요.

    메일 본문의 [이메일 주소 인증]을 클릭 합니다.

  • 이메일 인증
    06

    [이메일 주소 인증] 버튼을 클릭 하면, 로그인 창으로 돌아갑니다.

    해당 화면에서 미리 설정 하셨던 [이메일 ID]와 [비밀번호]를 입력 해 주세요.

  • 회원 정보 확인
    07

    [ABO 또는 멤버]

    ABO 또는 멤버이신 경우 [예]를 선택한 후,

    이미 등록된 [ABO 번호 또는 멤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해 주세요.

    *ABO 또는 멤버가 아니신 경우, 뒷장의 7-2번을 참고 해 주세요.

  • 미가입 회원 확인
    07-2

    [ABO 또는 멤버가 아닌 경우]

    ABO 또는 멤버로 가입되어 있지 않은 사용자의 경우, [아니요]를 선택 합니다.

    [이름]과 [성]을 입력 한 후, 회원 가입을 완료 합니다.

  • 미가입 회원 확인
    08

    [ABO 또는 멤버]

    아이디 생성을 원하는 회원의 이름을 선택한 후, [ConnectID 생성] 버튼을 클릭 합니다.

  • 입력정보 확인
    09

    [ABO 또는 멤버]

    입력한 정보를 최종 확인한 후, [네, 확인했습니다]를 클릭 합니다.

  • 아이디 생성 완료
    10

    아이디 생성이 완료 되었습니다.

    [계속 Atmosphere Connect]를 클릭 하여 엣모스피어 커넥트 앱으로 돌아 갑니다.

자주 묻는 질문
Q1
엣모스피어 커넥트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ConnectID를 생성해야 하나요?
네, 엣모스피어 커넥트 앱은 ConnectID로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Q2
ConnectID를 ABN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엣모스피어 커넥트 앱에서만 ConnectID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 사용 가능한 암웨이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Q3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ConnectID 로그인 화면 창에서 [비밀번호 도움말]을 선택하여 비밀번호 재설정을 진행해 주세요. 이 과정에서 사용하시는 이메일 ID로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Q4
이메일 인증 메일 발송까지만 진행을 하고, 회원 가입은 완료하지 않았어요. 다시 ConnectID 가입을 진행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증 메일은 7일간 유효합니다. 7일 이내에 다시 가입을 진행하실 경우, 메일 함에 접속하여 계속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7일이 경과한 경우, 회원 가입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 주세요.
Q5
아이디로 사용했던 이메일 계정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ConnectID 생성을 다시 진행하신 후, ABN에서 사용하시는 ABO 번호(혹은 멤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 정보 확인 단계(STEP 8)에서 가입하셨던 이메일 계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 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