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당부의 말씀

번호 : 218604 작성일 : 2020-01-29(수) 카테고리 : 일반 조회권한 : 기본
Print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당부의 말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당부의 말씀

안녕하세요.
최근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우려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부와 민간차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조기에 안정화되기를 바라며, 리더님들께서도 개인 면역 강화 및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실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시길 바랍니다.
질병관리본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국민 감염 예방 행동 수칙'을 안내해드리니, 개인과 가족, 커뮤니티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국민 감염 예방 행동 수칙

  • · 기침 등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마스크 착용!
    특히, 외출하거나 의료기관 방문 시 착용
  • ·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자주 손 씻기!
  • · 눈, 코, 입 만지지 않기
  • · 마스크가 없으면 기침이나 재채기할 때 옷소매로 입과 코 가리기
  • · 해외 여행력을 의료진에게 알리기!
    - 후베이성(우한시 포함) 등 중국 여행 후 14일 이내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등)이 발생할 경우
    ① 질병관리본부 콜센터 ☎1339로 문의
    ② 선별진료소를 우선 방문
    ③ 의료진에게 반드시 해외여행력 알리기

아울러, 보건 당국과 공정거래위원회에서는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허위 사실 및 유언비어 유포에 대해 상시 모니터링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개인 블로그 및 SNS를 통한 허위 · 과대과장광고 역시 모니터링 대상에 포함되고 있는 만큼 정확한 정보를 오인의 소지없이 전달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당부 사항

  • - 엣모스피어 스카이는 공기 중의 잠재적 각종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지만, 해당 제거 성능은 공기청정기를 통과한 공기에 한정됩니다.
  •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소 및 제거 성능은 확인되지 않은 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 엣모스피어 스카이 사용을 권고하거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우한 폐렴 등의 문구나 해시태그와 함께 엣모스피어 스카이를 언급하는 행위는 허위과대과장 광고에 해당됩니다.
  • - 한국암웨이의 특정 제품이 특정 질병에 효능,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못 인식되게 표시, 광고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암웨이는 전국 ABC 등 소비자와 ABO 리더님들의 방문 공간의 위생과 안전 관리를 강화하고, 리더님들의 안정적인 비즈니스와 보다 건강한 삶을 위한 지원을 이어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