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개요
1991년을 시작으로 한국 사회와 함께 성장해온 한국암웨이를 소개합니다.


기업정보
- 회사명 한국암웨이
- 설립 시기 1988년 국내 현지 법인 설립, 1991년 5월 국내 영업시작
- 대표이사 배수정 소개 보기
- 자본금 약 326억 원
- 연간 매출액 재무제표상 1조 1,661억원 (2018년 기준)
- 직원 약 400명
- 자영사업자 약 114만 명
- 주요 상품 세계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NUTRILITE), 코스메틱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를 포함, 가정 세제류, 가전용품 등 생활관련 제품 1,000여 종을 생산·판매 중이며, 국내 우수 기업 제품을 공동기획, 판매하는 원포원(One for One)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음.
- 도로명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7, 27층 (삼성동, 아셈타워)
(우편 번호 : 06164) - 전화 3468-6000 (대표전화) 1588-0080(고객센터/기술지원센터)
- 팩스 02-557-2566
- 대중교통 지하철 2호선 삼성역 6번 출구 도보 약 5분
지하철 9호선 봉은사역 7번 출구


암웨이 브랜드 센터는 암웨이 브랜드 (Nutrilite, Artistry, Amway Home, Amway Queen)를 경험하기 위한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
- Brand Experience 암웨이의 우수한 브랜드를 가장 효과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플래그십 공간과 프로그램
- Communication 브랜드 비즈니스, 문화체험을 공유하는 소통의 공간
- Amway Prestige 한국암웨이의 철학과 역사, 그 자부심이 빛나는 스토리를 담은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곳


한국암웨이는 강남, 강서, 분당, 인천, 대전, 청주, 광주, 전주, 대구, 울산, 창원, 부산, 강릉, 제주에 14개의 암웨이 비즈니스 & 브랜드 센터 (Amway Business & Brand Cente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 14곳에 이르는 암웨이 비즈니스 & 브랜드 센터는 1991년 한국암웨이 본사 오픈과 동시에 영업을 시작한 양재/화곡동 픽업 센터가 ABO와 고객 여러분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 없는 변화와 혁신을 거듭한 결과입니다. ABO와 고객 여러분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단순한 쇼핑공간이 아닌 '회사-ABO-소비자'가 상호 교류하며 회사와 비즈니스, 제품과 브랜드를 모두 만나는 복합 비즈니스 솔루션 센터의 역할을 함께 수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암웨이가 지난 2011년 부산에 설립한 아시아 물류 허브센터는 전 세계에서는 세 번째로, 아시아에서는 처음 설립된 물류 기지입니다.
아시아 물류 허브 센터는 미국 본사에서 제품을 들여와 조립, 라벨링, 재포장 및 배송에 이르는 작업 과정을 거쳐 일본과 중국, 홍콩, 대만 등지로 수출하고 있습니다.
이 센터는 명실공히 암웨이의 글로벌 3대 물류 축의 하나로 충실히 기능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해 부산의 고용과 경제 활성화에 큰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