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고객 서비스

고객의 성공을 돕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암웨이 고객센터

이용시간

상담사연결 : 평일 & 토요일 09:00~18:00 / ARS 서비스: 연중무휴

1 자동응답 주문
1 자동응답 주문
2 ARS 배송, 주문,
실적 조회
1 배송 조회
2 주문 조회/취소
3 실적 조회
4 ABC 전화번호 안내
3 정수기 / 청정기
AS 및 설치예약
1 정수기 / 청정기 AS 및 설치 예약
0 상담사 연결
1 주문 상담
2 배송 문의
3 사업 문의
4 정수기, 청정기 문의
5 제품 문의
  • ABO 회원 : ABO번호 & #
  • ABO 번호 확인 : #
  • 비회원 : *

* ABO 회원번호를 입력하실 경우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