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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전달
- 처리결과 피드백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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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 기준에 따른
고객 보상
· 처리 기한 : 일반적으로 7일 내외 처리되며, 추가 검토가 필요한 예외적인 경우 더 많은 기간이 소요될 수 있음
- 소비자 중심 경영
- 한국암웨이는 고객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고객 만족 향상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한국암웨이는 고객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고객 만족 향상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 소비자중심경영(CCM)의 의미
-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심사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심사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 소비자의 소리 VO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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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DERSHIP SYSTEM PERFORMANCE
제품기획, 구매, 생산, 물류, 홍보, 영업, 품질, 서비스 - 소비자 효율 및 권익 증진
- 인증 기관 및 인증 마크
- 인증기관운영기관인증마크
- 한국암웨이의 소비자중심경영 활동
- 한국암웨이는 소비자 불만 사전 예방과 신속한 해결을 위해 CCM(소비자중심경영) 전사 협의체를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품질과 서비스 개선 노력의 일환으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CCM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 한국암웨이는 소비자 불만 사전 예방과 신속한 해결을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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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습니다.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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