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중심경영 (CCM)의 개념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심사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 소비자의 소리 VOC
  • LSP
    LEADERSHIP SYSTEM PERFORMANCE
    제품기획, 구매, 생산, 물류, 홍보, 영업, 품질, 서비스
  • 소비자 효율 및 권익 증진

소비자중심경영 (CCM)의 목표

고객 지향적 경영 문화를 확산하고 소비자 권익을 증진하기 위해, 더욱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CCM 인증 ∙ 운영기관

인증기관
운영기관

CCM 인증마크

  • 'CCM'의 M은 두 사람이 나란히 서 있는 형상으로 소비자와 기업의 서로에 대한 신뢰를 상징화 한 것입니다.
  • 오렌지 색상은 서로를 이해하고 만족하는 소비자중심경영의 감성적인 부분을 상징하고. 블루, 그레이 색상은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신속하고 명확하게 업무를 처리하는
    소비자중심경영의 이성적인 부분을 상징합니다.

CCM 홍보 동영상

CCM 인증제도 - 현명한 소비의 시작 왜 CCM 일까?

한국소비자원 제작

한국소비자원 바로가기

CCM이 무엇인가요?

한국암웨이 제작

CCM 실행 체계

1차 One-Stop 처리

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실시간 채팅/ 챗봇 / 이메일 문의

상담사

암웨이 상담사가
친절히 상담해드려요.

현장 담당자

암웨이 담당자가
친절히 상담해드려요.

암웨이 센터

암웨이 비즈니스 & 브랜드
센터 / 암웨이 서비스 센터

확인 필요 VOC

2차 이관 후 처리

이관

'고객상담통합시스템' 을
통한 실시간
유관 부서 공유

유관 부서 처리

현상 파악 후 원인 분석

CCM 협의회

내부 프로세스
개선 협의

대책 수립

개선 및 문제 해결을 위한 처리 방안
수립

고객 전달

처리 결과 피드백 및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른 고객 보상

처리 기한 : 일반적으로 7일 내외 처리되며, 추가 검토가 필요한 예외적인 경우 더 많은 기간이 소요될 수 있음

한국암웨이의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활동

한국암웨이는 소비자 불만 사전 예방과 신속한 해결을 위해 전사적 CCM(소비자중심경영) 협의회를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품질과 서비스 개선 노력의 일환으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CCM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한국암웨이의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 소비자중심경영 기업 인증서
  • Certificate of Consumer-Centered Management

CCM 홍보 동영상

CCM 인증제도 - 현명한 소비의 시작 왜 CCM 일까?

한국소비자원 제작

CCM 홍보 동영상

CCM이 무엇인가요?

한국암웨이 제작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