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이사 소개
- 신은자 한국암웨이 대표이사
- 신은자 한국암웨이 대표이사(Managing Director)는 한국암웨이 마케팅에서 탁월한 성과를 이뤄왔습니다.
- 한국암웨이의 핵심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와 아티스트리의 매니저로서 장기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고, 혁신적인 제품들을 성공적으로 출시해왔습니다. 또한 꾸준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회사 및 주요 브랜드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하였습니다.
- 암웨이 동남아시아 지역 마케팅 임원으로 부임한 뒤, 동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지역 최고 마케팅 책임자로 승진했으며
이후 한국암웨이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를 역임하였습니다. - 점점 다양해지는 라이프스타일과 세분화되는 건강 니즈 등 변화된 마켓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여 새로운 헬스 & 웰니스 프로그램을
기획 개발하였습니다. 그리고 맞춤형 건강기능식품과 마이크로바이옴 등 차세대 제품을 국내 시장에 도입하는 등 주요 마케팅 혁신을 주도하였습니다. - 신은자 대표이사는 ABO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변화하는 소비자와 시장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등,
탁월한 글로벌 리더십을 이미 입증하였습니다. - 향후에도 변함없이 헬스 & 웰빙 글로벌 전략을 기반으로 한국암웨이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