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소개
- 배수정 한국암웨이 CEO
- 2019년 11월부터 한국암웨이를 이끌게 된 배수정 신임 CEO는1991년 설립된 한국암웨이 최초의 여성 CEO입니다. 배수정 신임 CEO는 1995년 한국암웨이에 입사하여 마케팅 주요 요직을 거친 후, 2014년 암웨이 아시아 태평양 마케팅 총괄 부사장을 역임하고 2015년부터 암웨이 글로벌 브랜드 & 마케팅 최고 책임자로서 중책을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 배수정 CEO는 한국암웨이 마케팅 임원으로 재직하며 한국 및 아시아 뷰티 시장의 중요성과 잠재력을 일찌감치 예상하고 암웨이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으며,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아티스트리를 아시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정착시켰습니다. 한국에 아시아 이노베이션 센터(Asia Innovation Center)를 유치하기도 했습니다.
- 2015년부터는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홈리빙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과 마케팅, 글로벌 브랜딩, 사회공헌활동, PR 등을 총괄해 오고 있으며, 특히 영양, 건강, 미용 분야의 혁신을 바탕으로 ABO(Amway Business Owner) 주도의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전략 리더십 팀의 일원으로 비즈니스 환경 개선을 위한 전략 개발과 기업 문화, 임직원 역량 개발 및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배수정 신임 CEO는 서울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고, 고려대학교 경영학 석사, 그리고 연세대학교 경영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