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CEO
- 마이클 넬슨 암웨이 글로벌 CEO
- 마이클 넬슨(Michael Nelson) 암웨이 글로벌 사장(Chief Executive Officer, CEO)은 1989년 인턴으로 입사해 30년 이상 재직하며 주요 보직을 두루 거친 암웨이 비즈니스 전문가입니다. 경영전략과 공급망, 인적자원, 기술 등의 분야에서 성공적인 리더십을 보였으며, 최고 운영 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 COO) 및 최고 인사 책임자(Chief People Officer, CPO)를 역임했습니다.
- 그는 전 세계 14,000여 임직원을 이끌며 미래 비전과 성장 이니셔티브 추진을 책임지고, 암웨이 핵심 의사결정 기구인 이사회와 글로벌 리더십팀에서도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합니다. 암웨이의 고유한 강점을 활용해 전 세계적인 건강과 웰빙에 대한 니즈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키고, 건강과 웰빙 분야에서 회사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전념합니다. 이와 함께 암웨이 비즈니스 오너(Amway Business Owner, ABO)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긴밀히 하며 ABO의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합니다.
- 암웨이 글로벌 본사가 위치한 미국 미시간주 그랜드 래피즈 상공회의소 이사, 그랜드 래피즈 경제 클럽 이사 등으로 활약하며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는 마이클 넬슨은 미시간 주립대학교에서 비즈니스 및 공급망 관리를 전공했으며, 아퀴나스 대학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