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암웨이-현대 제휴카드 A포인트 적립을 위한 본인 인증 안내
암웨이-현대 제휴카드 A포인트 적립을 위한 본인 인증 안내
제휴카드를 발급 받으시고 난 후, 회원번호가 변경 되신분들(회원 TYPE 변경)은 본 공지를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휴카드를 소유하고 계시다가 중간에 회원 TYPE 변경 등으로 회원번호가 변경되신 분이 교체 발급하지 않으시고 기존 카드를 그대로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반드시 암웨이 홈페이지에서 본인 인증을 하셔서 새로운 회원번호와 기존 제휴카드를 연결 시키셔야 합니다. 본인 인증 전에는 기존 카드가 이전의 회원번호와 연동되어 있기에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으니 꼭 본인 인증을 거치셔서 포인트 적립이 정상적으로 될 수 있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회원번호 변경 후에, 암웨이 홈페이지에서 본인 인증을 하지 않고 현대카드사에 카드 교체 발급이나 재발급을 요청하시면 기존 번호의 카드로 발급이 될 우려가 있기에 꼭 본인 인증을 먼저 거치시고 카드를 발급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카드 발급을 원치 않으시는 분은 카드 발급없이 본인 인증만 하셔도 무관합니다.
감사합니다.
[본인 인증 절차] - 카드 교체 발급을 원치 않으시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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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
→↓
- 결제관리 → ↓
- 포인트 관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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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적립용
본인 확인 → ↓ - 본인 확인
[카드 교체 발급 절차] - 카드 교체 발급까지 하고 싶으신 분
본인 인증을 완료한 후에 하기 절차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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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2655-5008
현대카드 고객센터
(암웨이 발급 전용)→↓ -
1번
카드 발급
→↓
-
1번
카드 상품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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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입력 및 확인
→↓
- 상담진행 교체 발급 신청
[본인 인증이 필요한 경우]
- 1) ABO 회원
- - 탈퇴 후 ABO 재가입 시
- - 탈퇴 후 멤버나 소비자 가입 시
- 2) 멤버 회원
- - 탈퇴 후 멤버 재가입 시
- - 탈퇴 후 ABO 회원이나 소비자 가입 시
- - 탈퇴하지 않고 ABO 회원으로 전환 시(기존 포인트 이관은 가능하나, 미인증시 적립 불가)
- 3) 소비자 회원(A Cliks customer)
- - 탈퇴 후 소비자 재가입 시
- - 탈퇴 후 ABO 회원이나 소비자 가입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