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프로모션

프로모션 목록

[종료] [기타] 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 11월 연회비 캐시백 및 첫결제 캐시백 이벤트

기간 : 11월 15일(수) ~ 11월 30일(목)
종료
Amway & Hyundai Card

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

11월의 서프라이즈!
암웨이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제휴카드 혜택

Hyundai Card

11월 아이콘 11월 스페셜 혜택 1

한국암웨이에서 기간내 2만원 이상 첫 결제 시 최대 2만원 연회비 캐시백 제공
이벤트 기간
11월 15일(수) ~ 11월 30일(목)
이벤트 대상
이벤트 시작일 기준 직전 6개월간
(2023.05.15~2023.11.14)
모든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
대상 카드
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
혜택 제공일
첫 결제일 기준 다음 달 말경 카드결제 계좌를 통해 입금 예정

혜택 제공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 유의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11월 아이콘 11월 스페셜 혜택 2

한국암웨이에서 기간 내 4만원 이상 첫 결제 시 4만원 캐시백 제공
이벤트 기간
11월 1일(수) ~ 11월 30일(목)
이벤트 대상
이벤트 시작일 기준 직전 6개월간(2023. 05. 01 ~ 2023. 10. 31)
모든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
대상 카드
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
혜택 제공일
첫 결제일 기준 다음 달 말경 카드결제 계좌를 통해 입금 예정

혜택 제공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 유의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유의사항

  • - 스폐셜혜택 1,2 중복 적용 가능합니다.
  • - 스페셜혜택 1과 2의 프로모션 기간은 상이하므로, 6개월 무실적 대상자의 기간도 상이합니다. 대상 조건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스페셜혜택 1의 연회비 캐시백 프로모션은 11월 15일 이전 결제이력이 있으시면 불가능하며, 15일 이후에 첫결제를 하실 경우, 첫결제 금액에 따라 캐시백됩니다.
  • - 기간 내 스폐셜혜택 1,2번 대상 조건 모두 충족 시, 최대 6만원 캐시백 제공합니다.(순서 상관없이 누적금액 합산하여 캐시백 제공)
  • 예시) 해당 예시는 프로모션 대상자의 조건에 부합하고, 연회비는 2만원이라고 가정 시의 예시입니다.
  • - 11월 1일 20만원 결제, 11월 15일이후 0원 결제 : 4만원 캐시백(첫결제 ○, 연회비 X)
  • - 11월 1일 4만원 결제, 11월 15일 2만원 결제 : 4만원 캐시백(첫결제 ○, 연회비 X)
  • - 11월 1일 1만원 결제, 11월 15일 4만원 결제 : 4만원 캐시백(첫결제 ○, 연회비 X)
  • - 11월 15일 4만원 결제, 11월 30일 2만원 결제 : 6만원 캐시백(첫결제 ○, 연회비 ○)
  • - 11월 15일 2만원 결제, 11월 30일 4만원 결제 : 6만원 캐시백(첫결제 ○, 연회비 ○)
  • - 11월 15일 2만원 결제, 11월 30일 1만원 결제 : 2만원 캐시백(첫결제 X, 연회비 ○)
  • - 11월 15일 2만원 결제, 11월 30일 2만원 결제 : 4만원 캐시백(첫결제 ○, 연회비 ○)
  • - 한국암웨이에서 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로 기간 내 결제하는 회원에 한해 참여 가능합니다.
  • - 본인 회원에 한해 1인 1회 참여 가능합니다.(가족카드 제외)
  • -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시작일 직전 6개월(2023년 5월 15일 ~ 11월 14일), 4만원 캐시백 이벤트 시작일 직전 6개월(2023년 5월 1일 ~ 10월 31일) 동안의 결제 이력은 본인 명의의 개인 카드(대상 카드, 가족·체크·하이패스카드, 정기결제 등 포함)의 모든 결제 건입니다.
  • - 대상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국내외겸용(MasterCard) 15.000원/20,000원이며, 카드 이용 대금 결제일과 캐시백 제공이 동일한 경우 캐시백 금액이 이용 대금으로 납부 될 수 있습니다.
  • - 결제금액은 대상 카드에 한해 일시불 및 할부 금액으로 산정되며, 그 외 카드 및 가족카드 합산 불가(단,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이용 시 최초 이용월 기준으로 합산되어 산정)
  • - 혜택 제공 시점에 대상 카드 해지, 분실, 교체(재발급 등), 정지(연체 등), 탈회 등의 경우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카드 상태가 정상인 경우에 한해 제공)
  • - 캐시백은 이용조건 충족 시 다음달 말 경 본인명의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 - 혜택 제공 일정은 현대카드 또는 회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위 이벤트는 현대카드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고객센터(1577-6000)로 문의해 주세요.
  • - 카드 이용대금 연체 시 약정금리 + 연체가산금리 3 %의 연체이자율이 적용됩니다.(회원별, 이용 상품별 차등 적용/ 법정 최고금리 20 % 이내)
    단, 연체 발생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
    • · 일시불 : 거래발생시점 기준 최소 기간(2개월)의 유이자할부 약정금리 + 연체가산금리 3 %
    • · 무이자할부 : 거래발생시점 기준 동일한 할부 계약 기간의 유이자할부 약정금리 + 연체가산금리 3 %
    • · 상환 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이용금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일정 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개인신용평점 낮음 등) 카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 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 자세한 내용 및 이용 조건은 카드 신청 전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상품설명서, 약관 참고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