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프로모션

프로모션 목록

[종료] [기타] 암웨이 현대제휴카드 9월 ~ 10월 빅 이벤트

기간 : 9월 1일(일) ~ 10월 31일(목)
종료
ALive로고

암웨이-현대카드 M Edition2

새로운 시작, 함께 이뤄가는 성공의 여정 현대카드가 응원합니다!

5만원 캐시백부터
최대 100만 A 포인트까지!

카드 이미지
  • 혜택 1 최대 100만 A point 당첨(총182명)
  • 혜택 2 100 % 5만원 캐시백
  • 혜택 3 100 % 스타벅스 커피2+디저트1
  • 혜택 4 최대 30,000 M포인트 제공 30일 내 신청
  • 혜택 5 단독 최대 36개월 스마트페이
  • 혜택 6 무이자 이용금액 1 % 포인트 적립
  • 혜택 7 3 % 포인트 적립
혜택 1 9월 ~ 10월

최대 100만 A point 당첨

기간 내 암웨이에서
누적 20만원 이상 결제 및 이벤트 응모 시

  • 1등 1,000,000 A point 2명
  • 2등 500,000 A point 10명
  • 3등 300,000 A point 30명
  • 4등 100,000 A point 140명

이미지

ⓘ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응모하기
혜택 2 9월

100 % 5만원 캐시백

기간 내 암웨이에서
누적 5만원 이상 결제 및 이벤트 응모 시

이미지

ⓘ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응모하기
혜택 3 9월

100 % 스타벅스 커피2+디저트1

기간 내 암웨이에서
2만원 이상 결제 및 이벤트 응모 시

이미지

ⓘ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응모하기
혜택 4 9월

최대 30,000 M포인트

생활요금 정기결제/간편결제

생활요금 정기결제 신청 후 결제 시 최대 1만 5천 M포인트
간편결제 서비스 등록 후 결제 시 최대 1만 5천 M포인트

이미지

ⓘ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카드 기본 혜택

혜택 5

전월 실적/이용 횟수 제한 없이

단독최대 36개월 스마트페이

(장기 할부)

더하기

혜택 6

암웨이에서는

무이자 할부 이용 금액도
1 % A포인트 적립

*M포인트 적립 제외

ⓘ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혜택 7

암웨이에서 전월 실적/한도 제한 없이

3 % 포인트 적립

2 % M포인트 + 1 % A포인트

그외 가맹점에서

0.5 ~ 2 % 포인트 적립

*전월실적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5배 적립

혜택별 유의사항

공통 유의사항

  • · 혜택별 기간, 대상이 상이합니다.(혜택별 유의사항 참고)
  • · 혜택은 본인 회원에 한해 최초 1회 제공됩니다.(가족카드 제외)(카드 교체, 해지, 재발급 후 동일 혜택 반복 수여 불가)
  • · 혜택은 본인 회원에게 제공되며, 가족 카드 이용 금액은 본인 회원의 이용 금액에 합산됩니다.
  • · 이용 금액은 암웨이 내 일시불 및 할부 누적 금액 기준입니다.
  • · 혜택 1, 2, 3, 4, 5, 6은 조건 충족 시 중복 제공됩니다.
  • · 혜택 제공 시점에 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 해지, 분실, 교체(재발급 등), 정지(연체 등), 탈회 등의 경우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카드 상태가 정상인 경우에 한해 제공)
  • · 이벤트 시작일 직전 6개월간(2024. 3. 1 ~ 2024. 8. 31) 결제 이력은 본인 명의의 모든 개인 카드(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 가족·체크·하이패스카드, 정기결제 등 포함)의 결제 이력을 의미합니다.
  • · 혜택 제공 일정은 현대카드 또는 회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위 이벤트는 현대카드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고객센터(1577-6000)로 문의해 주세요.

혜택 1 - 최대 1,000,000 A point 당첨

기간 : 2024년 9월 1일 ~ 10월 31일

대상 : 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 모든 회원

유의사항

  • · 이벤트 응모하기 바로가기를 통해 응모한 본인 회원에 한해 1회 제공됩니다.(가족 카드 제외)
  • · 기간 내 한국암웨이에서 대상 카드로 누적 20만원 이상 결제하는 회원에 한해 참여 가능합니다.(단,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이용 시 최초 이용월 기준으로 합산되어 산정)
  • · 경품 혜택은 중복 당첨 불가하며, 제공일 이전에 한국암웨이 탈퇴 시 당첨은 취소되어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 당첨자에 한해 현대카드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 · 개인정보가 정확하지 않아 발생하는 손실 및 미지급 등과 관련된 책임은 당첨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 추첨에 당첨된 포인트는 24년 11월 말경 암웨이 본인 계정으로 지급됩니다.

혜택 2 - 100 % 5만원 캐시백

기간 : 2024년 9월 1일 ~ 9월 30일

대상 : 이벤트 시작일 기준 직전 6개월간(2024. 3. 1 ~ 8. 31) 모든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

유의사항

  • · 이벤트 응모하기 바로가기를 통해 응모한 본인 회원에 한해 1회 제공됩니다.(가족 카드 제외)
  • · 기간 내 한국암웨이에서 대상 카드로 누적 5만원 이상 결제하는 회원에 한해 참여 가능합니다.(단,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이용 시 최초 이용월 기준으로 합산되어 산정)
  • · 캐시백은 이벤트 종료일 기준 다음달 말경 본인 명의 결제 계좌로 입금됩니다.
  • · 카드 이용 대금 결제일과 캐시백 제공일이 동일한 경우 캐시백 금액이 이용 대금으로 납부될 수 있습니다.

혜택 3 - 100 % 스타벅스 커피2+디저트1

기간 : 2024년 9월 1일 ~ 9월 30일

대상 : 이벤트 시작일 기준 직전 6개월간(2024. 3. 1 ~ 8. 31) 모든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

유의사항

  • · 이벤트 응모하기 바로가기를 통해 응모한 본인 회원에 한해 1회 제공됩니다.(가족 카드 제외)
  • · 기간 내 한국암웨이에서 대상 카드로 누적 2만원 이상 결제하는 회원에 한해 참여 가능합니다.(단,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이용 시 최초 이용월 기준으로 합산되어 산정)
  • · 기프티콘은 이벤트 종료일 기준 다음달 말경 현대카드에 등록된 본인 명의 휴대폰 번호로 발송되며, 제공된 쿠폰은 재발송 되지 않습니다.
  • ·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유효기간 내 사용해야 합니다.(만료 시 사용 불가)

헤택 4 - 생활요금 정기결제/간편결제
최대 30,000 M포인트 제공

기간 : 2024년 9월 1일 ~ 9월 30일

대상 : 이벤트 시작일 기준 직전 6개월간(2024. 3. 1 ~ 8. 31) 모든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

  • ① 생활요금 정기결제 신청 후 결제 시 최대 1만 5천 M포인트(항목당 3,000 M포인트, 최대 15,000 M포인트)
    - 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로 스타벅스 충전 및 생활요금* 정기결제 시 혜택 제공
    *아파트 관리비, 휴대폰 요금, 전기요금, 도시가스, 4대보험 등
  • ② 간편결제 서비스 등록 후 결제 시 최대 1만 5천 M포인트(항목당 3,000 M포인트, 최대 15,000 M포인트)
    - 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로 간편결제 서비스*에 등록 후 누적 이용 금액 10만원 이상 시 혜택 제공
    *삼성페이/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쿠(팡)페이/배민페이/애플페이/스마일페이

유의사항

  • · 30일 이내 현대카드 앱에서 혜택 신청한 회원에 한해 1회 제공(대상자에 한해 신청화면이 활성화됩니다.)
    - 현대카드 앱 로그인 > 하단 명세서 > 웰컴패키지 배너
  • · 혜택 금액보다 이용금액이 적을 경우, 이용 금액만큼만 혜택 적용
  • · 조건 및 혜택 제공일 등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에서 확인 가능

기본 혜택 1 - 스마트페이

  • - 암웨이-현대 제휴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 분할 납부 방식의 구매 프로그램
  • - 높은 할부이자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구매 즉시 총 PV/BV를 첫 달에 수령할 수 있는 스마트한 페이 프로그램
  • - 스마트페이가 가능한 상품에 한해 장기할부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장기할부가능 개월수는 상품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 현대카드의 다른 이벤트 혜택과 중복 적용 가능
  • · 스마트페이로 결제 시 결제 금액만큼 대상 카드 한도 잔액이 있어야 승인 가능

기본 혜택 2 - 무이자 할부 결제 시 A포인트 1 % 적립

  • - 5만원 이상 결제 시 3개월 무이자 할부
  • - 암웨이에서 무이자 할부 이용 시 1 % A포인트 적립(단, M포인트는 적립 제외)

유의사항

  • · 현대카드의 다른 이벤트 혜택과 중복 적용 가능
  • · 스마트페이로 결제 시 결제 금액만큼 대상 카드 한도 잔액이 있어야 승인 가능

기본 혜택 3 - 암웨이에서 3 % 포인트 적립

  • - 암웨이에서 3 % 포인트 적립(2 % M포인트 + 1 % A포인트)
    전월 실적/한도 조건 없이 3 % 적립
  • - 그 외 가맹점에서 업종별 0.5 ~ 2 % M포인트 적립
    당월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시 1.5배 적립
    당월 이용금액 50만원 미만 시 M포인트 적립 제외

유의사항

  • · 모든 가맹점은 현대카드의 가맹점 등록 및 업종 분류 기준
  • · 당월 이용금액 산정 기준 및 적립 시기는 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와 함께 동봉된 현대카드M Edition2 가이드북의 'M포인트 적립 기준' 참고

알아두세요!

  • · 대상 카드 연회비 : 국내전용 15,000원/국내외겸용(Visa Card) 20,000원
  • · 카드 이용 대금 연체 시 약정 금리 + 연체 가산 금리 3 %의 연체 금리가 적용됩니다.(회원별, 이용 상품별 차등 적용/법정 최고 금리 20 % 이내)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 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
    - 일시불 : 거래 발생 시점 기준 최소 기간(2개월)의 유이자 할부 약정 금리 + 연체 가산 금리 3 %
    - 무이자 할부 : 거래 발생 시점 기준 동일한 할부 계약 기간의 유이자 할부 약정 금리 + 연체 가산 금리 3 %
  • · 상환 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이용금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일정 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개인신용평점 낮음 등) 카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 자세한 내용 및 이용 조건은 카드 신청 전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상품설명서, 약관 참고.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