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프로모션

프로모션 목록

[종료] [기타] 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 최대 10만원 캐시백

기간 : 11월 1일(금) ~ 11월 30일(토)
종료

암웨이-현대카드
M Edition2
암웨이 상품 구매하고
혜택 받자!

11월 특별혜택

월 최대 10만원 캐시백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 % 캐시백

카드 기본혜택

암웨이 이용 금액 3 % 포인트 적립
전월 실적 / 적립 한도 없이 2 % M 포인트 + 1 % A 포인트

11월 특별혜택
최대 10만원 캐시백
기간 내 한국암웨이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시
10 % 캐시백 제공
(일시불 결제 건 합산)
기간
2024년 11월 1일(금) ~ 11월 30일(토)
(카드승인일 기준)
대상 카드
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
대상
이벤트 시작일 기준 직전 6개월간
(2024. 5. 1 ~ 2024. 10. 31)
모든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
혜택 제공일
12월 말경 본인 명의 결제 계좌로 입금

* 이벤트 및 혜택 제공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 유의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유의사항

  • - 본인 회원에 한해 1회 참여 가능합니다.
    (가족 카드 제외)
  • - 이벤트 시작일 직전 6개월간(2024. 5. 1 ~ 2024. 10. 31) 결제 이력은 본인 명의의 모든 개인 카드(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 가족·체크·하이패스카드, 정기결제 등 포함)의 결제 이력을 의미합니다.
  • - 기간 내 한국암웨이에서 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로 결제하는 회원에 한해 참여 가능합니다.
  • - 11월 특별혜택은, 기간 내 한국암웨이 가맹점에서 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로 월 10만원 이상(일시불 결제 건 합산 기준) 결제 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단,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이용 시 최초 이용월 기준으로 합산되어 산정)
  • - 기본혜택은 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의 한국암웨이 이용 금액에 대해 제공됩니다.(단, 무이자 할부 이용 시 M포인트 적립 제외)
  • - 조건 충족 시 11월 특별혜택과 기본혜택은 중복 제공됩니다.
  • - 혜택 제공 시점에 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 해지, 분실, 교체(재발급 등), 정지(연체 등), 탈회 등의 경우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카드 상태가 정상인 경우에 한해 제공)
  • - 캐시백은 다음 달 말경 본인 명의 결제 계좌로 입금됩니다.
  • - 혜택 제공 일정은 현대카드 또는 회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카드 이용 대금 결제일과 캐시백 제공일이 동일한 경우 캐시백 금액이 이용 대금으로 납부될 수 있습니다.
  • - 위 이벤트는 현대카드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고객센터(1577-6000)로 문의해 주세요.

알아두세요!

  • - 연회비 : 국내전용 15,000원/국내외겸용(VISA) 20,000원
  • - 신규 발급 시 국내외겸용 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는 VISA 브랜드로 발급됩니다.(MasterCard 브랜드 발급 불가)
  • - 카드 이용 대금 연체 시 약정 금리 + 연체 가산 금리 3 %의 연체 금리가 적용됩니다.
    (회원별, 이용 상품별 차등 적용/법정 최고 금리 20 % 이내)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 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
    • · 일시불 : 거래 발생 시점 기준 최소 기간(2개월)의 유이자 할부 약정 금리 + 연체 가산 금리 3 %
    • · 무이자 할부 : 거래 발생 시점 기준 동일한 할부 계약 기간의 유이자 할부 약정 금리 + 연체 가산 금리 3 %
  • - 상환 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이용금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일정 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개인신용평점 낮음 등) 카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 자세한 내용 및 이용 조건은 카드 신청 전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상품설명서, 약관 참고
  •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4-C1h-08502호(2024.07.05~2025.07.04)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