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오더(SOP) 프로모션 제품 SKU는 자동갱신 혹은 간편 재시작 시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은 일반 스마트 오더(SOP) SKU로 전환되어 재시작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동갱신 및 간편 재시작 시 대체되는 제품 목록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03월 05일(수) 기준
자동갱신 / 간편 재시작 서비스 확대 대상 스마트 오더(SOP) | |
---|---|
진행 중인 SOP | 자동갱신/간편 재시작 시 대체 제품 |
뉴트리라이트 베스트셀러 맨즈 에너지 팩 SOP 프로모션 | 맨즈 에너지 팩(117872K) |
뉴트리라이트 베스트셀러 우먼즈 바이탈 팩 SOP 프로모션 | 우먼즈 바이탈 팩(117873K) |
뉴트리라이트 베스트셀러 골든 팩 SOP 프로모션 | 골든 팩(117874K) |
뉴트리라이트 베스트셀러 틴즈 퍼펙트 팩 SOP 프로모션 | 틴즈 퍼펙트 팩(117875K) |


- 1. 원하는 제품 선택 : 제품 상세정보 확인 후 장바구니에 원하는 제품을 담습니다.
- 2. 장바구니 확인 : 장바구니에 담긴 제품 중 결제할 제품을 선택한 후[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결제하기 : 결제페이지에서 배송방법, 배송주소, 결제정보 등을 입력 후 [결제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주문확인 : 주문이 완료된 후 [주문내역 보기]를 클릭 후, 나의 주문내역을 확인합니다.
- ① 제품명(국문)
- ② VPS 코드 / SKU 번호 : 전화 주문 시 사용하는 제품 코드 / 제품 발주 시 사용하는 제품 번호
- ③ ABO가격, 권장소비자가격
- ④ PV(판매점수치 : Point Value) : 각 제품에 부여된 고유 점수치로, 자격 및 후원수당의 비율을 산정하는 기준 점수 BV(판매가격치 : Business Volume) : 각 제품에 부여된 가격지수(가격의 등락에 따라 조정)로, 후원수당의 금액을 산정하는 기준 점수
- PV와 BV의 관계: 월간 합산된 PV에 의해 보너스 및 후원수당의 비율(3~21%)이 결정되고, 이 비율이 월간 합산된 BV에 곱해지게 됨으로써 보너스 또는 후원수당이 결정됨
- PV와 BV는 제품 가격이 아니며, 월간후원수당을 산정하는 기준 점수


비즈니스 → 사업현황 → 나의 탑업
ABO 핀 달성을 위한 인위적인 구매를 방지하여 회사와 ABO 간의 발전적인 파트너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 ① 탑업 타입 : QV, Q1, SPH 등 탑업 타입을 안내해 드립니다.
- ② 탑업 안내 : 5% 탑업, 반품탑업과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5% 탑업 : 유자격 SP이상의 ABO가 마감 월에 유자격 SP 이상의 자격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한 실적이 부족한 경우, 5% 범위 내에서 부족한 실적을 다음 달 실적에서 미리 차용할 수 있습니다.
- 반품탑 : 반품 탑업은 마감 월을 기준으로 지난 3 개월간 반품으로 인하여 기 취득한 SP-Q 유자격 월, 사파이어 유자격 월 및 루비 유자격 월을 상실하는 ABO를 대상으로 시행됩니다. (기 달성월을 유지하기 위한 필요PV가 QV 기준 100만 PV / Q1 기준 40만 PV / RB 유자격월 기준 100만PV / 사파이어 유자격월 기준 40만 PV 이내가 되어야 반품 탑업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반품 탑업은 마감 월을 기준으로 지난 3개월간 반품으로 인하여 기 취득한 SP-Q 유자격 월, 사파이어 유자격 월 및 루비 유자격 월을 상실하는 ABO 대상으로 시행됩니다. (기 달성월을 유지하기 위한 필요 PV가 QV 기준 100만 PV, Q1 기준 40만 PV, RB 유자격월 기준 100만 PV, 사파이어 유자격월 기준 40만 PV 이내가 되어야 반품 탑업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ABC픽업예약주문]
- - ABC픽업예약의 경우, 당일에 한해(미 인수건) 온라인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달 주문]
- - 주문상태가 ‘결제완료’ 혹은 ‘입금확인대기 중’ 상태에서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 - 추후배송 및 스마트페이 결제 건은 당일 주문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 무통장입금(가상계좌) 결제완료 후에는 당일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일 | 주문 시간 | 취소 가능 시간 |
---|---|---|
월요일 ~ 금요일 | 00:00 ~ 12:00 | 정오 12시 이전까지 취소 가능 |
12:00 ~ 24:00 | 당일 24시 이전까지 취소 가능 |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 00:00 ~ 24:00 | 당일 24시 이전까지 취소 가능 |
- [유의 사항] 주문량에 따라 배송을 위한 추가 출고(상품 준비중) 작업이 진행될 경우
- - 금요일 : 정오 12시 이후 주문 건은 14:00 ~ 16:00 이후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 토요일 : 오전 09시 이전 주문 건은 09:00 ~ 10:00 이후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 월말/월초 및 프로모션의 주문량에 따라 취소 가능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배송 주문 및 결제 타입에 따라 취소 가능 시점이 다를 수도 있음으로 암웨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이 외에도 성장지원금, 프로모션 혜택 등 A Cliks Money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드릴 예정입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사용방법 안내 바로가기
ABO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를 ABO/Member/소비자 모두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사용방법 안내 바로가기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안내 페이지(홈>쇼핑>플러스 쇼핑>장바구니 스마트 오더)에서 추천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료 서비스로 전환된 이후 매달 일정 금액의 구독료가 발생하며,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유료 서비스의 구독 여부와 관계 없이 라이드 앱의 라이딩 기능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18년 5월 부로 반품액 10% 초과에 따른 반품 탑업 제한 규정이 삭제되었습니다. 반품 발생 실적이 100만 PV를 초과 했다 하더라고, 유자격을 재달성하기 위한 부족 PV가 기달성 유자격월 기준 10% 이하인 경우, 반품 탑업 대상이 됩니다. 상기 경우 반품 이후 잔여 실적은 990만 PV 이므로 SP 유자격월의 10% 이하의 PV에 해당되어 반품 탑업의 대상이 됩니다.
참고로, 기존 일반 자동이체 프로모션은 22년 8월부로 종료되었습니다.
동일한 프로필로 중복 로그인이 감지된 경우, 기존 로그인 된 기기는 자동 로그아웃 및 자동 로그인이 해제됩니다.
*제외 대상 품목: Durable 본품 및 부속품, Durable 필터 류, 디바이스 제품, 보조용품(잡지류, 박스, 뱃지), 기존 SOP 제품(SKU), 프로모션 제품(SKU)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제외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전달 할 경우 "해당제품은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로 공유할 수 없습니다." 라는 알림창이 표시됩니다.
암웨이-현대 제휴 카드를 발급받은 분이 회원 자격 삭제를 한 경우, 신용카드로 사용하실 수는 있으나 제휴카드에 대한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단, A포인트는 회원번호 기준으로 적립되므로, 카드 사용에 따른 A포인트는 적립될 수 있습니다.
(1) 도서(섬지역), 산간, 오지 지역 배송지의 경우 현장 결제 비용이 발생합니다.
① 제주도는 65,000원, 그 외 도서산간 지역 추가 비용 발생
2. AS 접수 채널 및 접수 가능 시간
암웨이 챗봇, 암웨이 웹사이트(24시간) 또는 고객센터(오전9시~오후6시, 일요일/공휴일 제외)를 통한 AS접수가 가능합니다.
3. AS 소요시간
AS 접수 후 영업일 기준 5~7일 정도가 소요될 수 있으며, 부품 수급상황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4. 품질 보증 기간
(1) 설치 완료일로부터 1년간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가정 외 피트니스 및 공공장소 설치 시 품질 보증 기간 6개월)
(2) 교환받은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교환받은 날로부터 기산됩니다.
(3) 바이크에 내장된 V자형 벨트의 품질보증은 1년 또는 라이딩 앱 멀티 프로필 합산 주행 거리 6,000km 중 선도래하는 시점까지 적용됩니다.
5. 유상 AS 서비스 범위
(1)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과실
(2) 한국암웨이를 통한 서비스 진행 외에 다른 사람이 임의로 수리/해체를 하였거나 변형된 상태일 경우
(3) AS 무상 보증기간 만료 시
(4) 한국암웨이에서 안내한 용도 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한 경우
(5) 기타 다른 사유로 유상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자동이체 비밀번호는 유선상으로 안내해 드릴 수 없으며, Amway 사이트에서 재설정 또는 ABC로 방문하여 재발급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 Amway 사이트 재설정 방법: 기존 비밀번호 입력없이 재설정 가능 "Amway 사이트 > 마이페이지 > 결제관리 > 계좌관리" 화면에서 자동이체계좌 [비밀번호 변경] 버튼 선택 시 로그인 비밀번호 입력(본인인증)
- ABC : 본인이 신분증을 지참하고 직접 방문하여 재발급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