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뉴트리라이트 건강지킴이 프로그램

프로필

뉴트리라이트 건강성장 플래너는 부모와 자녀의 프로필을 구분하여 사용해요

  1. Step 1 부모는 자녀를 최대 4명까지 추가할 수 있고, 각 계정 별 고유 4자리 프로필 잠금번호 설정을 통해 자녀간 프로필 정보를 보호할 수 있어요.
  2. Step 2 프로필을 길게 눌러 등록된 자녀 프로필을 삭제하거나 잠금번호를 변경할 수 있어요. 다만, 프로필을 삭제할 경우 프로그램 등록 정보가 모두 삭제되며 복원되지 않아요!
  3. Step 3 각 프로필 홈 화면의 우측 상단 설정에서 앱 로그인 유지와 프로필 로그인 유지를 모두 활성화하면 앱 종료 후 재실행 시 해당 프로필 홈으로 이동하여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홈 프로그램 모드일 때

홈_부모

부모의 프로필로 로그인 한 후 홈 메뉴를 통해 최대 4명의 자녀를 추가하고 성장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1. Step 1 자녀를 추가한 후 건강성장 플래너를 시작하세요. 프로그램 등록 기간 내 쿠폰번호를 입력하여 자녀의 프로그램 참가 등록을 해주세요.
  2. Step 2 프로그램 시작 전 ABC 예약·방문하여 최초 측정 및 앱 내 영양지수(NQ) 검사를 완료해야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요. 측정과 영양지수(NQ) 검사를 완료하지 않으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으니 주의하세요!
  3. Step 3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12주 동안 자녀 카드에서 해당 자녀의 성장 정보를 포함한 프로그램 참여현황과 데일리 미션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요. 또한, 매주 특별하게 제공되는 건강성장 TIP! 전문가의 컬럼과 레시피를 챙경보세요.
  4. Step 4 12주간의 프로그램 종료 후, 최종측정 기간 내 ABC 예약·방문하여 최종 측정 및 앱 내 영양지수(NQ)검사를 완료하면 자녀의 프로그램 성공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요.
  1. Step 3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12주 동안 자녀 카드에서 해당 자녀의 성장 정보를 포함한 프로그램 참여현황과 데일리 미션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요. 또한, 매주 특별하게 제공되는 건강성장 TIP! 전문가의 컬럼과 레시피를 챙경보세요.
  2. Step 4 12주간의 프로그램 종료 후, 최종측정 기간 내 ABC 예약·방문하여 최종 측정 및 앱 내 영양지수(NQ)검사를 완료하면 자녀의 프로그램 성공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요.

홈_자녀

자녀의 프로필로 로그인 한 후 홈 메뉴를 통해 자녀가 스스로 자신의 성장 현황과 데일리·위클리 미션 수행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1. Step 1 자녀가 스스로 자신의 성장기록, 영양지수와 진행중인 미션 등 주요 정보를 카드형태로 요약하여 확인할 수 있어요.
  2. Step 2 미션 카드를 클릭 후 성장 플래너 메뉴로 이동하여 매일매일 주어지는 영양·운동·수면의 데일리 미션과 그 주에 스페셜하게 주어지는 위클리 미션을 수행하고 건강성장 포인트를 받으세요. 자녀가 12주 동안 잊지 않고, 적극적으로 미션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해주세요.
  3. Step 3 성장 기록 카드를 클릭 후 성장 그래프로 이동하여 프로그램 참가 기간 동안 키와 체중의 성장 기록을 확인하세요.
  4. Step 4 영양지수(NQ) 카드를 클릭 후 검사를 진행하여 주기적으로 올바른 식습관과 식행동을 확인하세요.

성장플래너 위클리 미션은 프로그램 모드에서만 제공

성장플래너_부모

부모의 프로필로 로그인 한 후 성장플래너 메뉴를 통해 자녀별 성장 추이 및 NQ 검사 결과를 확인하고 진행중인 데일리·위클리 미션수행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1. Step 1 성장홈 탭에서 카드형태로 자녀의 진행 중인 미션을 확인할수 있어요.
  2. Step 2 생활관리 탭에서 자녀의 데릴리 · 위클리 미션 수행 현황을 확인하고 미션 수행을 함께 할 수 있어요. 12주 동안 꾸준히 건강성장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성장플래너_자녀

자녀의 프로필로 로그인 한 후 성장플래너 메뉴를 통해 자녀가 자신의 데일리·위클리 미션을 수행할 수 있어요.

부모의 성장플래너 > 생활관리 탭과 동일하게 자녀가 스스로 데일리·위클리 미션을 확인하고 12주간 건강성장 습관을 형성할 수 있어요.

그로잉랩

성장기 시작부터 통합성장데이터로 관리하는 개인맞춤 건강성장 플랫폼 뉴트리라이트 그로잉랩 시작하기!

  1. Step 1 그로잉랩 스타터팩 구매 후, 부모_홈에서 쿠폰번호를 등록해요.
  2. Step 2 쿠폰번호 등록 후, 건강성장 플래너 앱에서 그로잉랩 성장분석을 예약할 수 있어요.
  1. Step 3 예약 당일 전국 암웨이 브랜드 센터(ABC) 방문 후 측정을 완료하는 즉시, 건강성장 플래너 앱에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2. Step 4 각 지표의 결과는 그로잉랩 메뉴에서 요약해서 확인할 수 있고,
  1. Step 5 더보기>버튼을 누르면 상세화면에서 요약문구와 함께 변화추이까지 확인할 수 있어요.
  2. Step 6 상세화면 하단의 이전 결과 보기에서 각 회차 별 결과지 원본도 볼 수 있어요.

My_부모

부모의 프로필로 로그인 한 후 MY 메뉴를 통해 자녀 별 프로그램 참여현황과 지난 프로그램의 결과 조회 및 보상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1. Step 1 MY 메뉴는 프로그램 시작 이후에 조회가 가능해요. 현재 참여중인 프로그램 및 지난 프로그램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2. Step 2 지난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과거 참여했던 프로그램의 참여 결과물 프로그램 전·후로 비교하여 확인할 수 있어요.
  3. Step 3 프로그램이 종료되고 나면 완주 결과에 따라 성공/응원 바우처를 확인할 수 있어요. 또한, 미션 수행으로 적립한 건강성장 누적 포인트의 등급에 따라 보상 바우처를 확인할 수 있어요.

MY_자녀

자녀의 프로필로 로그인 한 후 MY 메뉴를 통해 프로필 편집 및 프로그램 참여 현황과 지난 프로그램의 결과 조회 및 보상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1. Step 1 자녀의 프로필을 My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어요. 현재 참여중인 프로그램 및 지난 프로그램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2. Step 2 프로그램이 종료되고 나면 자녀의 My 메뉴에서도 완주 결과에 따라 성공/응원 바우처를 확인할 수 있어요. 또한, 미션 수행으로 적립한 건강성장 누적 포인트의 등급에 따라 보상 바우처를 확인할 수 있어요.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