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인덕션 FAQ & 사용가이드

암웨이 퀸 NEW 인덕션을
더 쉽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자주 들어오는 질문과
사용가이드를 안내해 드립니다.
암웨이 퀸 NEW 인덕션을
더 쉽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자주 들어오는 질문과 사용가이드를 안내해 드립니다.
NEW 인덕션 레인지 FAQ & 사용 가이드 01 FAQ
01 FAQ
Question 1 인덕션 전원을 켤 때 위잉 소리가 너무 큰데, 정상인가요?
그 외, 인덕션 작동 시 아래와 같은 동작 소음이 발생할 수 있으나, 인덕션 동작 및 용기에 의한 소음으로 고장이 아니오니 걱정 없이 사용하세요. 용기를 두드리는 소음, 용기가 공진하는 소음, 냉각 팬이 작동하는 바람 소리
Question 2 처음 작동 시 타는 냄새가 나는 이유가 있나요?
Question 3 인덕션 상판 이염/변질/변색은 왜 일어나나요?
상판 오염이나 얼룩은 조리가 끝난 후 혹은 버튼잠금 상태, 전원을 끈 상태에서 물기가 있는 행주나 키친타월 등으로 닦아내십시오. 잘 지워지지 않는다면 L.O.C 바이오퀘스트 주택용 연마세정제와 소프트버즈를 사용해 얼룩을 닦아내시기 바랍니다.
Question 4 보온 모드에서 온도와 시간 설정을 따로 해야하나요? 보온 모드에서 음식물이 끓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보온 모드는 암웨이 퀸 Ti 대형 소스팬에 최적화되어 설계된 기능으로 물 1.5리터 기준으로 온도가 조절되도록 세팅되어 있습니다.
Auestion 5 튀김, 팬 모드 사용 시 기존 제품보다 예열이 늦게 되는 이유가 있나요?
새로운 NEW 인덕션레인지는 내구성과 위생성을 개선하기 위해 상판을 막고 온도센서를 내부로 옮겼습니다. 제품 내부에 있는 비접촉식 온도 센서는 열을 감지하고 제어하는데 일정 시간이 필요합니다.
Question 6 튀김 모드 사용 시 시간 설정이 안되는 이유가 있나요?
Question 7 인덕션레인지2보다 화력이 센 이유는 무엇인가요? 작동 방식이 다른가요?
Question 8 250W 설정 시 인덕션레인지2는 3단 NEW 인덕션레인지는 2단으로 똑같은 출력임에도 열이 다른 것 같은데 이유가 있나요?
Question 9 인덕션 사용 후 바로 코드를 빼도 괜찮은가요?
AH001235
NEW 인덕션 레인지 FAQ & 사용 가이드 02 사용 가이드
02 사용 가이드
Point 1 구형 vs 신형 인덕션 단계별 화력 차이를 체크해보세요.
Point 2 요리 유형에 따른 가장 적합한 방법을 알려드려요!
Point 3 팬 예열 및 모이스처 씰 활용 요리
Point 4 쌀밥 (대형 소스팬, 불린 쌀 1컵+물 1컵 기준)
Point 5 자동메뉴 - 죽 (대형 소스팬, 불린 쌀 150g + 물 540g 기준)
Point 6 자동 메뉴 - 튀김 팬보다 바닥 면이 더 오목한 웍은 원하는 온도보다 20도씨 높여 세팅하세요.
Point 7 자동메뉴 - 팬 베이킹 신형은 대화구 적용으로 팬바닥이 더 빨리 뜨거워져 오버쿡 될 수 있으므로 원하는 온도보다, 온도를 낮추고 시간을 늘리세요.
Point 8 자동메뉴 - 팬 베이킹 신형으로 베이킹을 하실 때는 오버쿡 방지를 위해, 쿠킹시트 아래에 식용유 또는 쿠킹시트를 추가로 사용하면 더 좋은 결과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AH001234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