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용 테이프 크리너는 의류에 묻은 미세 먼지, 머리카락, 애완동물의 털 등을 손쉽게 제거해주며,
의류를 항상 청결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제품 특징
- 인체 공학적 손잡이
- 손에 잡기 쉬운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잡고 있어도 피곤하지 않게 설계되었습니다.
- 무향
- 화학적 향을 가하지 않은 무향처리로 향기로 인한 불쾌감을 제거하였습니다.
- 경제적인 사용횟수
- 강한 점착력으로 2~3회의 반복 사용이 가능하며, 제품 한 개로 90회 이상 사용이 가능하여 경제적입니다.
- 한국적 특성에 맞는 제품
- 내열 온도가 높아 사계절의 변화로 기온차가 생길 수 있는 한국적 기후에 알맞습니다.
- 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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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길이 10 m / 폭 90 mm
- 사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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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테이프에 감겨있는 보호용지를 벗겨냅니다.
- 2) 테이프에 표시되어 있는 화살표 방향으로 가볍게 굴리면서 사용하세요.
- 3) 접착력이 없어지면 절취선이 없는 쪽부터 벗겨냅니다.
- 4) 1회분을 접어서 절취선을 따라 잘라 주십시오.
- 주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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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비닐장판, 인조가죽, 유리판 등에는 테이프가 달라 붙어 찢어질 염려가 있으므로 천에 먼저 사용하여 점착력이 약간 떨어진 후에 사용하여 주십시오.
- 2) 중요한 서류와 사진 등 기타 찢어질 위험이 있는 물건은 가까이 하지 마십시오.
- 3) 유아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고 화기와 습기를 피해 주십시오.
- 4) 본 제품은 먼지 제거용 테이프이므로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상품 등의 정보제공에 관한 고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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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명 및 모델명의류용 테이프 크리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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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에 의한 인증·허가 등을 받았음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 그에 대한 사항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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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국 또는 원산지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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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자, 수입품의 경우 수입자를 함께 표기제조자 : ㈜엔터상사, 충남 예산군 봉산면 봉산로 261
판매자 : 한국암웨이㈜ -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또는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한국암웨이㈜ 1588-0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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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말/월초, 연휴, 물량 증가 및 도서 오지 산간 지역의 경우 1~2일 배송 지연이 발생되며, 배송 불가한 일부 지역은 "타 택배사" 를 이용하여 배달됩니다. 도서 오지 산간 지역의 경우 문앞 배송이 아닌 해당 지역의 특정 위탁지로 배송이 될 수 있습니다. 생산자 직접 배달 목록의 경우 업체 사정에 따라 다르나 1주일 이내에 배송이 됩니다.
B. 반품 안내현금으로 구매한 제품을 환불할 경우에는 개정된 방판법에 의거 반품이 접수된 날로부터 3영업일에 입금 처리되며 신용카드로 구매한 제품은 카드사에서 정한 날짜에 따라 처리됩니다. 반품금액의 환불 시, 기 지급된 보너스 및 기인정 핀레벨도 재조정됩니다.
C. 기술지원 서비스 안내기술 상담 및 AS 서비스가 필요한 제품은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송∙교환 및 반품∙기술지원 서비스 안내에 대한 상세 내용은 FAQ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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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 중 스프레이류, 방향제, 염모제는 항공 운송 상 안전 상의 이유로 항공 운송 거부 품목에 해당되어, 제주 및 도서 지역은 배편을 이용하여 배송되며, 배송 기간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군부대 및 민간인 출입이 제한되는 지역은 택배 수령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니 주문 시 참조해 주십시오.
- 3. 배송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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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하신 제품에 대한 배송 정보는 Amway사이트 > 쇼핑> 나의쇼핑정보 > 나의주문내역 > 택배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시 문제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배송을 받으신 날로부터 지체 없이 고객센터(1588-0080)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을 거쳐 조치하여 드립니다. 배송 박스와 거래명세서는 버리지 마시고 보관해 주십시오. 제품파손, 과부족 등의 배송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 (1588-008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월~금(09:00~20:30), 토(09:00~18:00), ARS는 연중 무휴
- 좀 더 자세한 배송현황을 알고 싶으시면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 배송팀)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4. 한국암웨이 배달 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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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암웨이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원포원 포함)의 합계 구매액이 60,000원 이상일 경우에는 무료로 배달됩니다. 만일 합계 구매액이 60,000원 미만일 경우에는 배달 수수료 3,3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 생산자 직접 배달 품목은 배달 수수료 면제품목입니다. 단, 다른 제품(생산자 직접 배달 품목이 아닌 제품)과 함께 구매하여 60,000원 미만일 경우 배달 수수료 3,300원이 부과됩니다.
배달 수수료는 제품 구매 대금과 함께 사전에 지불해야 합니다.
- 5. 생산자 직접 배달 품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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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주문
배달물품 인수자가 비회원일 경우 고객주문서를 첨부하셔야 합니다.
- 2) 인수
- ① 주문 접수 후 7일 이내에 인수할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 ② 배달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일부 품목 제외)
- ③ 한국암웨이 제품과는 별도로 배달됩니다.
- 3) 반품장소
- ① 생산자(라면/제지류 번들) 직접 배달 제품의 반품 시, 가까운 ABC로 직접 반품 부탁드립니다. 단, 종가집 김치는 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 또는 공급업체로 직접 연락 부탁드립니다.
- 1) 주문
소비자만족 보증제도 안내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ABO는 만족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제품 구입일로 부터 3개월.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인덕션레인지는 1개월, 원포원 제품은 20일) 그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암웨이 ABO가 아닌 일반 소비자가 암웨이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 도중 '만족스럽지 않다'라는 판단이 설 경우에는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반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인도일로부터 20일)
이처럼 고객의 불만족으로 인한 제품 반환시 해당 ABO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제품을 무료로 교환해주거나 구입가 전액을 되돌려줘야 합니다. 그러나 이 제도는 소비자의 고의나 부주의로 손상된 제품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생활제지류, 식음료는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하며, 필터류는 소비자 만족 보증제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반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 소비자 만족보증제도에 의한 반품 | 재고품 반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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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기대했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 ABO에게 반품할 경우입니다. | 판매 가능한 상태의 재고품을 반품하고자 하는 경우입니다. |
절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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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반품 안내
[고객 불만족 반품]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기대했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 ABO에게 반품할 경우, 해당 ABO는 소비자로부터 문제의 제품을 회 수하고 타제품으로 교환 또는 구매대금을 환불해준 뒤 해당 제품을 한국암웨이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가져와 다음의 반품 절차를 밟으면 됩니다.
- 1) 반품양식(SA-112K1)에 반품내역과 그 사유를 명확히 기재하고 해당 제품의 판매 사실을 증빙하는 고객주문서(SA-107K1)와 반환된 제품을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 제출합니다.
- 2) 1개의 품목을 1개 이상 구매하신 경우, 미 사용 제품은 재고반품 규정에 따라 반품이 가능하며, 사용하신 제품의 경우, 1개에 한하여 내용물이 50%이상 남아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예1) 더블엑스 2개 구매 후 1개는 본인이, 1개는 소비자에게 판매 후 2개 모두 불만족 반품을 하고자 할 경우
- 본인 사용한 제품 : 반품 가능
- 소비자에게 판매한 제품 : 고객주문서 첨부를 통해 사용자를 증빙하여 반품접수
- 예2) 더블엑스 2개 구매후 2명의 소비자에게 제품 판매 후 불만족 반품이 접수될 경우 사용자를 증빙할 수 있는 고객 주문서를 각각 첨부하여 반품 가능.
- 예1) 더블엑스 2개 구매 후 1개는 본인이, 1개는 소비자에게 판매 후 2개 모두 불만족 반품을 하고자 할 경우
- 3) 반품한 ABO의 요청에 의거 기 지급된 보너스를 제외한 제품대금(ABO가격)을 본인의 은행구좌로 입금합니다.
- 4) 암웨이 소비자 만족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반품이 되지 않으며, 구매 증빙자료를 제시하지 않거나 허위 자료의 제출시에도 역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5) 예외적으로 ABO가 아닌 소비자가 제품 구입일로 부터 20일 이내에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반품 요청시, 해당 제품과 함께 반드시 판매 ABO가 발행한 고객주문서를 첨부해야 합니다.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필터 또는 휴지류, 식음료, 스타킹은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 혹은 전국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반품 창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재고반품]
판매나 자신이 직접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한 제품 중 미처 판매하지 못했거나 사용하지 않은 미사용 제품을 반품할 경우, 다음의 재고 반품 절차를 따르면 됩니다.
- 1) 단순히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재판매 가능한 원상태 그대로의 완벽한 제품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2) 해당제품의 구입사실을 입증하는 거래명세서와 품질보증서(암웨이 퀸,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및 반품 양식을 첨부하여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 반품 요청합니다.
- 3)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로 제한되며, 3개월 이내의 재고반품의 경우 반품 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 4) 현금으로 구매한 제품을 환불할 경우에는 반품이 접수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입금 처리되며 신용카드로 구매한 제품은 카드사에서 정한 기산일을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 5) 반품 시 제한사항
- 재고의 보유를 허위로 알리는 등의 방법으로 재고를 과다하게 보유한 경우
-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제품 등의 일부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그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따라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제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제품 미인수로 인한 반품]
ABC 픽업 예약 주문 후, 찾아가지 않은 물품에 대해서는 매 익월 20일에 자동반품과 환불 및 실적차감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고 주문하신 물품을 빠른 시간 내에 지정하신 ABC에서 찾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또는 용역의 반환 및 다단계 판매원의 탈퇴에 대한 관련 사항
- 한국암웨이로부터 구입한 상품과 용역을 반환하고자 하면 반환할 제품과 동제품의 구매 사실을 입증하는 영수증을 첨부, 한국암웨이에 제출하면 됩니다. 환불금액은 기지급된 후원수당을 공제한 뒤 결정됩니다.
-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만 적용되며, 별도의 반품수수료는 공제되지 않습니다.
- 암웨이ABO의 자격은 가입한 날로부터 정기갱신 만료일까지 유효합니다. 매년 정기갱신 기간내에 사업속개의사를 표명하는 갱신계약동의서를 한국암웨이에 제출하셔야 그 자격이 유지됩니다. 갱신계약동의서 제출시기는 매년 3월부터 5월말까지 3개월 동안입니다. 또한, ABO자격이 유효한 중에 사업을 그만두고자 하면 언제든지 탈퇴서를 제출하고 즉시 탈퇴할 수 있습니다.
[반품 시 구비서류]
현금으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
- 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반품양식서
- 거래명세서
- 품질보증서 : 퀸 쿡웨어 / 정수기 / 공기청정기의 경우에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 신용카드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카드 매출 전표
- 반품양식서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거래명세서
[기지급 보너스 처리]
- 재고반품 시 기 지급된 보너스를 공제하며 반품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 발생한 월간 장려금이 조정될 보너스 금액보다 작을 경우에는 미수금으로 남게 되며 보너스 미수금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① 보너스 미수금과 주문 과입금액이 동시에 있는 경우 두 금액을 상계 처리합니다.
- ② 반품시, 전월 마감 현재 보너스 미수금이 남아 있는 경우, 반품대금에서 보너스 미수금을 우선 차감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합니다.
- ③ 반품 후 발생한 보너스 미수금은 한국암웨이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 |
---|---|---|
국민은행 | 829-01-0138-404 | 한국암웨이㈜ |
신한은행 | 342-05-006828 | |
농협중앙회 | 018-01-140831 | |
우체국 | 012765-01-000881 |
- 입금 시 본인 성명으로 원단위까지 정확히 입금해 주시고, 당사에 연락을 주시면 처리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 연락처 : 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ABO번호 입력후 → 8번 → 7번 미수금 문의)
주문 취소 안내
[ABC픽업예약주문]
- - ABC픽업예약의 경우, 당일에 한해(미 인수건) 온라인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달 주문]
- - 주문상태가 ‘결제완료’ 혹은 ‘입금확인대기 중’ 상태에서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 - 추후배송 및 스마트페이 결제 건은 당일 주문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 무통장입금(가상계좌) 결제완료 후에는 당일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시간 | 취소가능시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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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요일 ~ 토요일 | 00:00 ~ 12:00 | 정오 12시 이전까지 |
12:00 ~ 00:00 | 당일 24시 이전까지 | |
일요일, 공휴일 | 00:00 ~ 24:00 | 당일 24시 이전까지 |
월말/월초 및 프로모션의 주문량에 따라 취소 가능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추후배송 주문 및 결제 타입에 따라 취소 가능 시점이 다를 수 있음으로 암웨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