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FAQ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아래 FAQ에서 답변을 확인해보세요.

키워드로 질문 검색을 원하시나요?

어떤 질문을 찾으시나요?

총 (36)
마이팩 검색결과
조회수
조회수
최근
제목
마이팩 관리의 '재주문' 1회씩 재주문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1회씩 재 주문 시에는 배달 수령 또는 ABC 수령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BC 수령의 경우 선택한 ABC의 마이팩랩 담당 직원의 확인 완료 후 결제 및 수령이 진행됩니다.
12회차 주문 완료 및 마이팩 소분이 시작되면 정기 구매가 만료되어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이후 마이팩 관리에서 손쉽게 재신청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서비스의 정확한 영양 설계 취지에 따라, 새로운 정기 주문을 시작할 때에는 재상담이 필요합니다.
SOP는 재구매 회차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지만, 정해진 제품만 구매해야 하고 구성을 변경할 수 없는 제약이 있습니다.
마이팩 서비스의 목적은 개인의 건강 상태와 필요에 따라 맞춤형 영양 설계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언제든지 구성을 변경하고 다시 신청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마이팩을 SOP 방식으로 운영하기는 어렵습니다.
대신, 동일한 구성을 꾸준히 섭취하고자 하는 고객이 결제를 간편하게 이어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정기 구매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주문 확인을 하지 않으면 정기 결제일에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결제일 이후에 주문 확인을 하면 즉시 결제가 진행됩니다.
만약 결제일 기준 2주 이내에 주문을 확인하지 않으면 해당 월 정기 구매는 자동 취소됩니다.
이 경우 마이팩 관리에서 정기 구매 취소 후 재주문하거나, 다음 회차에 주문 확인 및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마이팩 관리에서 '결제정보 변경' 버튼으로 결제 정보, 연락처, 주소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결제일 변경은 불가하며 정기 구매를 취소하고 재 신청 시 변경해야 합니다.
아니요, 정기 주문은 동일한 팩 구성일 경우에만 유지됩니다. 제품 구성을 변경하려면 정기 주문을 취소한 후, 신청 및 상담을 다시 진행해야 합니다.
동일한 구성의 마이팩을 매월 정기적으로 결제 및 수령하고 싶다면 최대 12개월까지 정기 구매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기 결제일은 매월 2일~27일(신용카드: 2일~27일, 자동이체: 2일~25일) 내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이팩을 정기 주문으로 신청하면 매월 결제일 5일 전에 한국암웨이 채널을 통해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주문 확인’ 링크로 주문 정보와 상담 내용이 동일한지 확인을 완료하면, 정기 결제일에 자동으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단, ‘주문 확인’을 완료하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세요.
알림톡을 받지 못했다면, 마이팩 관리에서 ‘정기구매 승인’ 버튼으로 주문 확인이 가능합니다.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