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FAQ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아래 FAQ에서 답변을 확인해보세요.

키워드로 질문 검색을 원하시나요?

어떤 질문을 찾으시나요?

총 (60)
스마트 오더 검색결과
조회수
조회수
최근
제목

이어지지 않습니다. 새로 생성한 스마트 오더의 혜택은 1회차로 적용됩니다.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은 지정 결제일 이전에 해지 가능합니다. 해지를 하시려면 "쇼핑 > 나의 쇼핑정보 > 스마트 오더(SOP)내역" 화면에서 삭제할 주문서명 클릭하여, 정기 배송 해지 버튼을 눌러 정기주문서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채널 별 대금 결제
채널 별 대금 결제 : 항목,신용카드,무통장입금,자동이체,자동이체예약,A포인트/Re-cash,맴버포인트,기타 정보제공
항목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자동이체 자동이체예약 A포인트/Re-cash 맴버 포인트 기타
ABO 일반주문(배송) o o o o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자동이체)
ABC픽업 o x o x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자동이체)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o o o o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
중개판매주문 o o o o o
온라인 팩스 o o o x o
Member 일반주문(배송) o o x x o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

대금 지불 방법

주문 제품의 대금은 자동이체, 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현금(ABC: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 한함), A포인트/Re-cash, 멤버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며 결제 방법에 따라 일일 주문 마감시간이 상이합니다.

자동이체 결제인 경우

[자동이체 계좌 온라인 등록]

  1. ①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계좌관리로 이동 후, 본인 확인 후 등록 신청
  2. ② 자동이체 비밀번호는 6자의 숫자만 입력 가능.
  3. ③ 자동이체 계좌는 주사업자(A&B인 경우 A)의 주민등록번호로 개설된 계좌만이 가능합니다.
  4. ④ 등록 후 실시간 자동이체 서비스 사용 가능
  5. ⑤ 국민, 농협, 유안타, 신한, 씨티, 우리, SC제일, 기업, KEB하나은행(구 외환, 구 하나), 우체국 계좌만 등록 가능

[자동이체의 경우]

  1. ① 자동이체 체결이 되어 있는 ABO는 주문 신청하기 전에 통장 잔액을 미리 확인합니다.
  2. ② 자동이체인 경우 송금수수료는 무료입니다.
  3. ③ 자동이체 가능 시간
자동이체 결제인 경우:은행명,주중,토요일,일요일,한도 정보제공
은행명 주중 토요일 일요일 한도
SC제일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유안타증권 07:10 ~ 23:55 07:10 ~ 23:55 07:10 ~ 23:55 1거래당 1,000만원 한도
농협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우리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KEB 하나은행(구 외환, 구 하나)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신한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기업은행 08:00 ~ 23:00 08:00 ~ 23:00 08:00 ~ 23:00 한도없음
씨티은행 06:30 ~ 23:40 06:30 ~ 23:40 06:30 ~ 23:40 한도없음
국민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1 거래당 600만원 한도
우체국 00:10 ~ 23:50
(04:00 ~ 05:00시 불가)
00:10 ~ 23:50
(04:00 ~ 05:00시 불가)
00:10 ~ 23:50
(04:00 ~ 05:00시 불가)
한도없음

자동이체 계좌번호 등록하기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
  1. ① 주문하는 해당 ABO 본인명의 카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2. ② 일일 마감시간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 : 전화주문,연중무휴 정보제공
전화주문 월~금요일 (09:00~18:00), 토요일 (09:00~18:00) * 일요일 공휴일 제외
VPS · www.amway.co.kr 주문 연중무휴

신용카드는 주문하는 ABO 본인명의 카드로 결제하셔야 하며, 타인에게 양도, 저당, 대여할 수 없습니다.

스마트 오더에 구매제품 하나만 있을 경우, 반품 시 스마트 오더 주문서는 취소처리됩니다. 다시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려면, 스마트 오더를 새로 생성하셔야합니다.
스마트 오더에 여러 개의 구매제품 있을 경우, 반품한 구매제품만 취소되며 다른 구매제품 스마트 오더는 유지됩니다.
반품 후, 스마트 오더 내에 유지되고 있는 구매 제품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예)
  1. 1. 스마트 오더 A: 에너지 팩 1개
    : 에너지 팩 1개 반품 시, 스마트 오더 A 주문서 전체 취소
  2. 2. 스마트 오더 B: 에너지 팩 2개, 슬림 팩 1개
    : 에너지 팩 1개 반품 시, 에너지 팩 1개, 슬림 팩 1개로 스마트 오더 주문서 수정

지정하신 결제일 이전에 미리 결제를 완료하신 경우 중복으로 결제되지 않습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는 ABO와 Member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신청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 소비자의 경우 ABO로 부터 전달 받은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A Cliks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사용방법 안내 바로가기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의 혜택은 제품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A Cliks Money 이며, 2회차~24회차 결제까지 제공되며, 유지기간과 금액에 따라 5,000~15,000 A Cliks Money를 제공합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혜택 자세히 알아보기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혜택

주문 회차와 금액에 따른 A Cliks Money

주문 금액 2~5회차 6~11회차 12~24회차
10만원대 5,000원 10,000원 15,000원
*A Cliks Money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A Cliks Money FAQ를 참고해주세요:
A Cliks Money FAQ 바로가기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는 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신청하면 매달 원하는 날에 집으로 배송해 드리는 한국암웨이의 정기 배송 프로그램입니다.
매달 주문 제품 구성과 배송일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으며, 배송 대신 ABC에서 직접 픽업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유지기간에 따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의 최소 주문금액은 10만원이며, 결제일은 매달 2일 ~ 27일(신용카드: 2일~27일, 자동이체: 2일~25일) 중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아닙니다. 주문 제한없이 언제든지 장기 구매에 따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은 Amway 사이트 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