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FAQ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아래 FAQ에서 답변을 확인해보세요.

키워드로 질문 검색을 원하시나요?

어떤 질문을 찾으시나요?

총 (29)
픽업 검색결과
조회수
조회수
최근
제목

[고객 불만족 반품]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기대했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 ABO에게 반품할 경우, 해당 ABO는 소비자로부터 문제의 제품을 회 수하고 타제품으로 교환 또는 구매대금을 환불해준 뒤 해당 제품을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가져와 다음의 반품 절차를 밟으면 됩니다.

  1. 1) '반품신청서'에 반품내역과 그 사유를 명확히 기재하고 해당 제품의 판매 사실을 증빙하는 '고객주문서'와 반환된 제품을 암웨이 브랜드 & 비즈니스 센터에 제출합니다.
  2. 해당 양식서는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의 반품 부스에 비치 되어 있습니다.

  3. 2) 1개의 품목을 1개 이상 구매하신 경우, 미 사용 제품은 재고반품 규정에 따라 반품이 가능하며 사용하신 제품의 경우, 1개에 한하여 내용물이 50%이상 남아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1. 예1) 더블엑스 2개 구매 후 1개는 본인이, 1개는 소비자에게 판매 후 모두 불만족 반품을 하고자 할 경우
    2. - 본인 사용한 제품 : 반품 가능
    3. - 소비자에게 판매한 제품 : 고객주문서 첨부를 통해 사용자를 증빙하여 반품접수
    4. 예2) 더블엑스 2개 구매후 2명의 소비자에게 제품 판매 후 불만족 반품이 접수될 경우 사용자를 증빙할 수 있는 고객 주문서를 각각 첨부하여 반품 가능.
  4. 3) 반품한 ABO의 요청에 의거 기 지급된 보너스를 제외한 제품대금(ABO가격)을 본인의 은행계좌로 입금합니다.
  5. 4) 암웨이 소비자 만족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반품되지 않으며, 구매 증빙자료를 제시하지 않거나 허위 자료의 제출시에도 역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6. 5) 예외적으로 ABO가 아닌 소비자가 제품 구입일로 부터 20일 이내에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반품 요청시, 해당 제품과 함께 반드시 판매 ABO가 발행한 고객주문서를 첨부해야 합니다.
  7. 보다 자세한 문의는 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 혹은 전국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 반품 창구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재고반품]

    판매나 자신이 직접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한 제품 중 미처 판매하지 못했거나 사용하지 않은 미사용 제품을 반품할 경우, 다음의 재고 반품 절차를 따르면 됩니다.

    1. 1) 단순히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재판매 가능한 원상태 그대로의 완벽한 제품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2. 2) 해당제품의 구입사실을 입증하는 거래명세서와 품질보증서(암웨이 퀸,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및 반품 양식을 첨부하여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에 반품 요청합니다.
    3. 3)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로 제한되며, 3개월 이내의 재고반품의 경우 반품 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4. 4) 현금으로 구매한 제품을 환불할 경우에는 반품이 접수된 날로부터 영업일 3일 이내에 입금 처리되며 신용카드로 구매한 제품은 카드사에서 정한 기산일을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5. 5) 반품 시 제한사항
      • 재고의 보유를 허위로 알리는 등의 방법으로 재고를 과다하게 보유한 경우
      •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제품 등 일부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그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따라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제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제품 미인수로 인한 반품]

    ABC 픽업 예약 주문 후, 찾아가지 않은 물품에 대해서는 주문일로 7일후에 자동반품과 환불 및 실적차감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고 주문하신 물품을 빠른 시간 내에 지정하신 ABC에서 찾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7일차가 휴일인 경우 영업일 안내 인수하셔야합니다)

    상품 또는 용역의 반환 및 다단계 판매원의 탈퇴에 대한 관련 사항

    • 한국암웨이로부터 구입한 상품과 용역을 반환하고자 하면 반환할 제품과 동제품의 구매 사실을 입증하는 영수증을 첨부, 한국암웨이에 제출하면 됩니다. 환불금액은 기지급된 후원수당을 공제한 뒤 결정됩니다.
    •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만 적용되며, 별도의 반품수수료는 공제되지 않습니다.

    [반품 시 구비서류]

    현금으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

    • 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반품신청서
    • 거래명세서
    • 품질보증서 : 퀸 쿡웨어 / 정수기 / 공기청정기의 경우에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 신용카드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카드 매출 전표
    • 반품신청서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기지급 보너스 처리]

    • 재고반품 시 기 지급된 보너스를 공제하며 반품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 발생한 월간 장려금이 조정될 보너스 금액보다 작을 경우에는 미수금으로 남게 되며 보너스 미수금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1. ① 보너스 미수금과 주문 과입금액이 동시에 있는 경우 두 금액을 상계 처리합니다.
      2. ② 반품시, 전월 마감 현재 보너스 미수금이 남아 있는 경우, 반품대금에서 보너스 미수금을 우선 차감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합니다.
      3. ③ 반품 후 발생한 보너스 미수금은 한국암웨이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회사 간행물 배포 기준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국민은행 581201-01-165965 한국암웨이㈜
    신한은행 286-05-029860
    농협중앙회 018-01-217404
    • 입금 시 본인 성명으로 원단위까지 정확히 입금해 주시고, 당사에 연락을 주시면 처리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 연락처 : 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채널 별 대금 결제
채널 별 대금 결제 : 항목,신용카드,무통장입금,자동이체,자동이체예약,A포인트/Re-cash,맴버포인트,기타 정보제공
항목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자동이체 자동이체예약 A포인트/Re-cash 맴버 포인트 기타
ABO 일반주문(배송) o o o o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자동이체)
ABC픽업 o x o x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자동이체)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o o o o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
중개판매주문 o o o o o
온라인 팩스 o o o x o
Member 일반주문(배송) o o x x o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

대금 지불 방법

주문 제품의 대금은 자동이체, 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현금(ABC: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 한함), A포인트/Re-cash, 멤버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며 결제 방법에 따라 일일 주문 마감시간이 상이합니다.

자동이체 결제인 경우

[자동이체 계좌 온라인 등록]

  1. ①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계좌관리로 이동 후, 본인 확인 후 등록 신청
  2. ② 자동이체 비밀번호는 6자의 숫자만 입력 가능.
  3. ③ 자동이체 계좌는 주사업자(A&B인 경우 A)의 주민등록번호로 개설된 계좌만이 가능합니다.
  4. ④ 등록 후 실시간 자동이체 서비스 사용 가능
  5. ⑤ 국민, 농협, 유안타, 신한, 씨티, 우리, SC제일, 기업, KEB하나은행(구 외환, 구 하나), 우체국 계좌만 등록 가능

[자동이체의 경우]

  1. ① 자동이체 체결이 되어 있는 ABO는 주문 신청하기 전에 통장 잔액을 미리 확인합니다.
  2. ② 자동이체인 경우 송금수수료는 무료입니다.
  3. ③ 자동이체 가능 시간
자동이체 결제인 경우:은행명,주중,토요일,일요일,한도 정보제공
은행명 주중 토요일 일요일 한도
SC제일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유안타증권 07:10 ~ 23:55 07:10 ~ 23:55 07:10 ~ 23:55 1거래당 1,000만원 한도
농협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우리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KEB 하나은행(구 외환, 구 하나)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신한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기업은행 08:00 ~ 23:00 08:00 ~ 23:00 08:00 ~ 23:00 한도없음
씨티은행 06:30 ~ 23:40 06:30 ~ 23:40 06:30 ~ 23:40 한도없음
국민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1 거래당 600만원 한도
우체국 00:10 ~ 23:50
(04:00 ~ 05:00시 불가)
00:10 ~ 23:50
(04:00 ~ 05:00시 불가)
00:10 ~ 23:50
(04:00 ~ 05:00시 불가)
한도없음

자동이체 계좌번호 등록하기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
  1. ① 주문하는 해당 ABO 본인명의 카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2. ② 일일 마감시간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 : 전화주문,연중무휴 정보제공
전화주문 월~금요일 (09:00~18:00), 토요일 (09:00~18:00) * 일요일 공휴일 제외
VPS · www.amway.co.kr 주문 연중무휴

신용카드는 주문하는 ABO 본인명의 카드로 결제하셔야 하며, 타인에게 양도, 저당, 대여할 수 없습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는 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신청하면 매달 원하는 날에 집으로 배송해 드리는 한국암웨이의 정기 배송 프로그램입니다.
매달 주문 제품 구성과 배송일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으며, 배송 대신 ABC에서 직접 픽업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유지기간에 따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의 최소 주문금액은 10만원이며, 결제일은 매달 2일 ~ 27일(신용카드: 2일~27일, 자동이체: 2일~25일) 중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온라인 주문의 구매 제한이 동일하게 적용되며, 장스오 픽업 주문 역시 동일한 기준이 적용됩니다.

구매 수량 제한 기준
  • 제지: 제지류는 주문서에 총 1개만 담을 수 있습니다.
  • 김치: 김치류는 총 수량이 2배수여야 합니다.
  • 라면: 박스 단위 판매 라면은 총 1개만 담을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즉시 결제 페이지에서 ABC 픽업으로 배송방법을 선택하고 내방할 ABC를 지정한 뒤 결제를 완료하면 결제 시점부터 7일 이내로 지정한 ABC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지정 ABC로 내방하여 픽업 영수증을 출력하고, 픽업한 제품과 함께 계산 창구 직원에게 제출하시면 됩니다. 직원 확인 후 수령이 완료됩니다.

[ABC픽업예약주문]

  • - ABC픽업예약의 경우, 당일에 한해(미 인수건) 온라인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달 주문]

  • - 주문상태가 ‘결제완료’ 혹은 ‘입금확인대기 중’ 상태에서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 - 추후배송 및 스마트페이 결제 건은 당일 주문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 무통장입금(가상계좌) 결제완료 후에는 당일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제품에 따른 주문취소:주문일, 주문 시간, 취소 가능 시간 제공
주문일 주문 시간 취소 가능 시간
월요일 ~ 금요일 00:00 ~ 12:00 정오 12시 이전까지 취소 가능
12:00 ~ 24:00 당일 24시 이전까지 취소 가능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00:00 ~ 24:00 당일 24시 이전까지 취소 가능
  • [유의 사항] 주문량에 따라 배송을 위한 추가 출고(상품 준비중) 작업이 진행될 경우
  • - 금요일 : 정오 12시 이후 주문 건은 14:00 ~ 16:00 이후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 토요일 : 오전 09시 이전 주문 건은 09:00 ~ 10:00 이후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 월말/월초 및 프로모션의 주문량에 따라 취소 가능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배송 주문 및 결제 타입에 따라 취소 가능 시점이 다를 수도 있음으로 암웨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픽업 주문은 기존 장스오 배송의 수령지를 ABC로 지정하는 성격의 서비스로,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배송에 맞춰 주문 가능 제품이 적용됩니다. (단, 상황에 따라 일부 제품 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ABC에 재고가 없는 배달 전용 제품은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픽업으로 주문이 불가합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주문서에 담긴 제품을 정기 배송 대신 즉시 결제하고 ABC에서 바로 픽업할 수 있는 주문 형태입니다.
1. 배송 방법
  1. 1)배달
  2. 2)ABC픽업
  3. 3)매거진발송
2. 배송 기간

주문하신 상품이 낮 12시 이전 결제 완료된 경우 익일 배송되며, 낮 12시 이후 결제 완료된 경우 익익일에 배송됩니다.

  • 토, 일요일 주문 건은 화요일 배송 처리되니 주문 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월말/월초, 연휴, 물량 증가 및 도서 오지 산간 지역의 경우 1~2일 배송 지연이 발생되며, 배송 불가한 일부 지역은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배달됩니다. 생산자 직접 배달 목록의 경우 업체 사정에 따라 다르나 1주일 이내에 배송이 됩니다.
  • 제품 중 스프레이류, 방향제, 염모제는 항공 운송 상 안전 상의 이유로 항공 운송 거부 품목에 해당되어, 제주 및 도서 지역은 배편을 이용하여 배송되며, 배송 기간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군부대 및 민간인 출입이 제한되는 지역은 택배 수령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니 주문 시 참조해 주십시오.
3. 배송확인

주문하신 제품에 대한 배송 정보는 Amway사이트 > 쇼핑> 나의쇼핑정보 > 나의주문내역 > 택배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시 문제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배송을 받으신 날로부터 지체 없이 고객센터(1588-0080)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을 거쳐 조치하여 드립니다. 배송 박스는 버리지 마시고 스마트영수증에 있는 제품과 일치하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기바랍니다. 제품파손, 과부족 등의 배송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 (1588-008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월~토 09:00~18:00(일요일, 공휴일 제외), ARS는 연중 무휴
  • 좀 더 자세한 배송현황을 알고 싶으시면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 배송문의)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4. 한국암웨이 배달 수수료
  • 한국암웨이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원포원 포함)의 합계 구매액이 60,000원 이상일 경우에는 무료로 배달됩니다. 만일 합계 구매액이 60,000원 미만일 경우에는 배달 수수료 3,3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 생산자 직접 배달 품목은 배달 수수료 면제품목입니다. 단, 다른 제품(생산자 직접 배달 품목이 아닌 제품)과 함께 구매하여 60,000원 미만일 경우 배달 수수료 3,300원이 부과됩니다.

배달 수수료는 제품 구매 대금과 함께 사전에 지불해야 합니다.

5. 생산자 직접 배달 품목
  1. 1) 주문

    배달물품 인수자가 비회원일 경우 고객주문서를 첨부하셔야 합니다.

  2. 2) 인수
    1. ① 주문 접수 후 7일 이내에 인수할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2. ② 배달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일부 품목 제외)
    3. ③ 한국암웨이 제품과는 별도로 배달됩니다.
  3. 3) 반품장소
    1. ① 생산자(라면/제지류 번들) 직접 배달 제품의 반품 시, 가까운 ABC로 직접 반품 부탁드립니다. 단, 종가집 김치는 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 또는 공급업체로 직접 연락 부탁드립니다.
6. 제품 인수
  1. 1) 거래명세서 보는 법

    암웨이 제품이 배송될 때, 거래명세서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과 제품명, 수량 등을 배송된 제품과 비교,확인해 주십시오.

    스마트영수증은 카톡으로 전송해드리고 있습니다.

    1. ① 주문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2. ② 출하구분의 설명은, 하기의 출하구분 코드의 설명을 참고하십시오.
    3. ③ 주문 제품의 금액 명세표
    4. ④ 출하가능 제품(SHP)의 케이스 발주의 합계
    5. ⑤ 가능 제품(SHP)의 단품 발주의 합계
    6. ⑥ 상자의 종류와 제품수량
    7. ⑦ 아마그램 포함 여부
    8. ⑧ 60,000원이상 주문 (60,000원 미만 주문 시 주문제품 배달수수료 3,300원을 별도로 지불)
  2. 2) 거래명세서상에 기재되어 있는 출하구분 코드

    암웨이 제품이 배송될 때, 거래명세서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과 제품명, 수량 등을 배송된 제품과 비교,확인해 주십시오.

    스마트영수증은 카톡으로 전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거래명세서상에 기재되어 있는 출하구분 코드: 계좌번호 정보제공
    구분 코드설명
    SHP 출하가능 주문된 제품이 출하될 수 있음을 의미
    NLA 공급중단 더 이상 이 제품이 공급되지 않음을 의미
    TNA 잠정품절 일시적으로 물량이 없음을 의미
    NYA 공급미정 제품공급이 아직 가능하지 않음을 의미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픽업 주문 결제를 마치면 1분 이내로 ABC에서 픽업 영수증 출력이 가능하며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