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FAQ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아래 FAQ에서 답변을 확인해보세요.

키워드로 질문 검색을 원하시나요?

어떤 질문을 찾으시나요?

총 (19)
조회수
조회수
최근
제목
A Cliks와 홈페이지 결제 시 보유한 A Cliks Money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에는 결제 수단에서 A Cliks Money를 선택하고 사용하고자 하는 금액을 입력하면 됩니다.
주문 건당 최소 1 ~ 최대 50,000 A Cliks Money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Cliks Money의 사용은 일부 영역에서 사용이 제한됩니다.
- A STATION 셀프체크아웃, ARS(자동응답주문), ABC 교육장 예약
A Cliks Money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의 혜택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성장지원금, 프로모션 혜택 등 A Cliks Money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드릴 예정입니다.
A Cliks Money를 포함한 총 결제 금액 기준으로 배송비 적용 여부를 결정합니다.
소비자 계정에서 보유한 A Cliks Money를 모두 소진하신 후에 ABO로 등록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ABO 등록 시 유효기간과 관계없이 소멸됩니다.
A Cliks Money로 결제 시 주문 한 건당 50,000 A Cliks Money까지 사용 가능하며, 1 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A Cliks Money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6개월이며 해당 월 말일에 소멸됩니다.
예) 1월 중 발급된 A Cliks Money는 7월 말일에 소멸됩니다.

* 마이페이지>결제관리>A Cliks Money 관리 에서 당월 소멸 예정 A Cliks Money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만원 이하 주문 시 A Cliks Money만으로 단독 결제 가능합니다. 5만원이 넘는 주문이라면 A Cliks Money와 신용카드/자동이체로 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네, A Cliks Money의 지급(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혜택 지급 한정)과 소멸 시에 카카오톡으로 알림 메시지를 발송 드리며, 지급의 경우 지급 당일, 소멸의 경우 매월 21일과 29일(단, 2월의 경우 21일과 26일)에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아니오, 자신이 보유한 A Cliks Money 외 타인의 A Cliks Money 사용 내역은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제품 결제 시 사용된 A Cliks Money 비율만큼 제품 PV BV가 차감 지급됩니다. 이 때, 제품 결제 금액이란 총 주문액에서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을 뜻합니다.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