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FAQ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아래 FAQ에서 답변을 확인해보세요.

키워드로 질문 검색을 원하시나요?

어떤 질문을 찾으시나요?

총 (15)
조회수
조회수
최근
제목
ABO 가입 시 공동사업자1의 생년월일 4자리를 비밀번호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6만원 미만인 주문의 경우에 한해서만 배달 수수료 3,300원이 부과됩니다. 즉, 제품의 합계 금액이 6만원 이상이면 무료 배달입니다. 당일주문 합계가 6만원 이상이더라도 한 주문건이 6만원 미만이면 해당 주문건에 대해서는 배달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외적으로 종가집김치, 뉴트리 라면, 삼다생선제품 등과 같은 생산자 직접배달품목의 경우, 6만원미만일 경우라도 배송수수료가 없습니다. 단, 다른 제품과 주문시 6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기존 배송료의 규정을 적용합니다.)

반품은 제품 수령후 20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제품 수령일로 부터 20일' 이내에 반품신청서와 거래명세서를 첨부하여 가까운 ABC를 방문하여 반품실에서 반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월에 구매한 합산 PV가 최소 200,000PV를 하셔야 멤버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150,000 PV를 하셨다면 0%로 멤버 포인트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멤버는 A Pay(자동이체, 카드결제)와 신용카드, 퀵계좌, 무통장입금, A Cliks Money, 멤버 포인트, A포인트로 결제 가능합니다.

결제는 신용카드, 멤버 포인트, A포인트로 단독 결제가 가능하며, 신용카드+멤버 포인트 또는 A포인트를 혼합하여 복합결제도 가능합니다.

적립된 멤버 포인트는 제품 구매 시 결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습니다.

멤버는 온라인 고객으로 전화주문이 불가하며, 인터넷 배달 주문과 ABC에 방문하여 직접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거래명세서를 분실하셨을 경우, Amway 사이트 내 거래내역보기에서 발급 하시면 됩니다.

멤버 M포인트는 월 단위(매월1일~말일 까지)로 마감되어 적립되며, 다음달 15일부터 확인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용하지 않은 멤버 포인트는 누적 되어 이월이 가능합니다.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