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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웨이 제휴카드 추가 특별한도 신청방법 변경 안내

번호 : 659606 작성일 : 2022-05-25(수) 카테고리 : 비즈니스 조회권한 : 기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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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웨이 제휴카드 추가 틀별한도 신청방법 변경 안내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암웨이 제휴카드 추가 특별한도를
간편하게 신청하세요.

카드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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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특별한도란?

암웨이와 현대카드의 특별 협의를 통해 개인 일반 한도가
부족하여 구매가 어려우신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도입했습니다.
스마트페이 상품 이용자만을 위한 추가 특별한도였지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암웨이 전체 상품 대상으로 확장했습니다.
하여 사용조건에 신청 이후 3개월 이내 단건
100만원 이상 결제 조건이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조건을 충족 시에는 구매 금액에 대한
조건 없이 암웨이 전체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대상카드

암웨이-현대 제휴카드

대상회원

암웨이-현대카드M Edition2,
암웨이-현대카드M

- 카드발급 받은 지 3개월 미만인 자, 신용불량자나 연체자 등 비정상회원은 제외됩니다.
단, 정상 회원중 카드발급 3개월 미만인 자가 3개월차에 도래할 시 도래 시점부터 신청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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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특별한도 신청방법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신청

현대카드 pc 화면

홈페이지

  1. 로그인 아래 방향 화살표
  2. My Account 아래 방향 화살표
  3. 특별한도
    조회 · 신청
    아래 방향 화살표
  4. 특별한도
    신청
    아래 방향 화살표
  5. 암웨이 아래 방향 화살표
  6. 신청금액 입력
    및 신청 동의
현대카드 모바일 화면

  1. 로그인 아래 방향 화살표
  2. 메뉴(좌측 상단) 아래 방향 화살표
  3. 한도 관리 아래 방향 화살표
  4. 특별한도
    조회 · 신청
    아래 방향 화살표
  5. 특별한도
    신청
    아래 방향 화살표
  6. 암웨이 아래 방향 화살표
  7. 신청 아래 방향 화살표
  8. 신청금액 입력
    및 신청 동의
특별한도 신청하기 버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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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 신청시점의 회원님의 신용도, 연체 등의 사유에 따라 현대카드 내부 기준에 따라 한도 부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 본 한도는 개인 일반 한도와 별개로 추가로 부여되며, 암웨이 상품을 구입할 시 본 특별한도가 우선적으로 소진됩니다. 부여된 특별한도 사용으로 잔액 부족 시 개인 일반 한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 · 특별한도는 개인별로 부여된 잔액 범위 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선 결제 시 한도 복원되어 다시 사용 가능합니다.
  • · 3개월 내 고액 실적(결제 건별 100만원 이상) 부재 시 특별한도가 회수되며, 한도 회수 시 현대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재 신청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 특별한도의 경우 개인별로 상이하며, 현대카드 고객센터에서 보다 정확한 안내가 가능하오니 현대카드 고객센터(1577-6000)로 문의 바랍니다.
  • · 카드발급 받은 지 3개월 미만인 자, 신용불량자나 연체자 등 비정상회원은 제외됩니다. 단, 정상 회원중 카드발급 3개월 미만인 자가 3개월차에 도래할 시 도래 시점부터 신청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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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