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원클릭 자동완성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간편 재시작

번호 : 688604 작성일 : 2022-07-22(금) 카테고리 : 일반 조회권한 : 기본

원클릭 자동완성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간편 재시작

7월 22일 런칭

스마트폰 자판기에 쇼핑카트를 끌고 가는 그림

장스오 간편 재시작이란?

장스오 재가입 시 클릭 한번으로
신청서 정보가 모두 입력되는 편리한 기능을 만나보세요!

입력이 필요한 정보들을

제품 선택 (10만원 이상)

신청서 정보 입력

  • ·  배송 주소
  • ·  정기결제 수단 선택
  • ·  정기결제일 선택
  • ·  거래내역 증빙 신청 선택
  • ·  배송 메시지
  • ·  정기결제 수단 정보 입력
  • ·  품절 시 구매 옵션 선택

클릭 한번으로 자동완성!

간편 재시작 방법은?

아래 버튼을 누르시거나

아래 위치 중 어디서든 편한 곳에서
링크를 누르면 신청서가 자동 완성됩니다.

(24회차 결제 다음날) 알림톡 및 맞춤 메시지 / 1.알림톡 발송 2. 로그인 시 바로가기 팝업 3.맞춤메시지 발송 *발송 시점 : 24회차 결제 다음날
(누구나) 1. 장스오 홈페이지 /
                      쇼핑>플러스 쇼핑>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누구나) 2. 장스오 내역 페이지 /
                      마이페이지 > 마이쇼핑 정보 >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내역
(누구나) 3. 장스오 신청페이지 / 쇼핑  > 플러스쇼핑 >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알아두세요!

  • - 간편 재시작 알림톡은 당월 장스오 24회차 결제가 완료된 분에게 발송됩니다.
  • - 자동입력은 가장 마지막에 활성화되었던 주문서 정보를 활용하며, 제품 선택 후 신청 페이지에서 기능 사용 시에는 제품 외 정보만 자동입력됩니다.
  • - 장스오 회차별로 지급되는 'A Cliks Money'는 신청 완료 시점의 혜택 기준이 적용됩니다. 표시된 혜택을 확인하시고 신청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 관련문의나 장스오 재시작에 대한 지원이 필요하신 경우 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로 연락 바랍니다.
  • - 암웨이 고객센터를 통한 장스오 재시작 요청 시, 마지막으로 활성화 상태였던 주문서 기준으로 신규 주문서를 생성 드리며, 정기결제일 및 일시품절/단종 시 결제 옵션 외 정보 수정은 지원되지 않습니다.(8월말 지원 시작)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