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프로모션

프로모션 목록

[기타] [정정공지#2] 2024년 8월까지 A Pay 자동이체 결제 시 추가 10% PV 지급 프로모션

기간 : 2022년 3월 4일(금) 오전 00시 ~ 2024년 8월 31일(토) 오후 11시 50분
2024년 8월까지 A Pay 자동이체 결제 시 추가 10% PV지급 프로모션 2024년 8월까지 A Pay 자동이체 결제 시 추가 10% PV지급 프로모션
A Pay 출시와 함께 ABO분들의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을 드리고자 2022년 3월 4일부터, A Pay의 자동이체를 통한 구매에 대해 추가 10% PV 지급 프로모션을 2024년 8월까지 진행됨을 안내 드립니다.

대상 전체 ABO, 멤버 및 소비자
(단, 소비자는 상위 ABO에게 지급)

제품 전제품 (SOP 제품 포함)

기간 2022년 3월 4일(금) 오전 00시 ~ 2024년 8월 31일(토) 오후 11시 50분

혜택 구매한 PV의 10% PV 추가 지급

결제 타입 A Pay 자동이체

주문 채널 www.amway.co.kr / Amway 앱의 일반주문 / 온라인 픽업예약주문
(온라인 팩스 주문, 선물하기 주문, ARS 주문 제외)
*기존 자동이체 프로모션은 2022년 8월까지 진행 됩니다.

Amway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이끌어 나가는 여러분들의 열정과 노력에 늘 감사드리며, Amway Korea는 ABO 분들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동이체 등록 방법

결제 비밀번호 6자리를 등록해 주세요. 비밀번호는 최초 1회만 등록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등록이 완료되면 결제 화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A-Pay 자동이체 등록 방법
결제 화면에서 A Pay 자동이체 선택 후 계좌 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약관 동의 및 본인 인증을 위한 핸드폰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이후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약관 동의 및 본인 인증은 최초 1회만 하시면 됩니다.
등록할 은행을 선택하신 뒤 계좌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ARS 계좌 인증을 위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전화를 수신 후 인증번호를 누르시면 계좌가 등록이 됩니다.
결제 비밀번호 6자리를 등록해 주세요. 비밀번호는 최초 1회만 등록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등록이 완료되면 결제 화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A-Pay 자동이체 등록 방법

정정안내

정정안내

변경이전, 변경이후, 비고로 구성된 표입니다.

No 변경이전 변경이후 비고
001 (온라인 팩스 주문, 선물몰, 마이팩 by Nutrilite, ARS 및 ABC현장주문 제외) (온라인 팩스 주문, 선물하기 주문, ARS 주문 제외) 주문 채널 문구 수정
정정안내

변경이전, 변경이후, 비고로 구성된 표입니다.

No 변경이전 변경이후 비고
002 2023년 8월 31일(목) 2024년 8월 31일(토) 프로모션 기간 연장에 따른 연도 및 요일 수정
잠금 비밀번호 해제
  • 잠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거나 변경 하기를 원하실 경우 잠금 비밀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사업자등록 여부 확인
ABO 자격 상실 안내
기능 제한 안내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구독 유지를 위한 동의 안내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SOP 주문서의 일부 제품 정보 변경 안내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변경 예정 제품 구독 시 동의 필요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상품명
안내사항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