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결제 당일 일시품절 제품이 있다면 해당 제품이 제외되어 배송되며, 일시품절/구매제한 옵션을 수동 결제로 선택하신 경우 일시품절 혹은 구매제한 제품이 포함된 경우 월말까지 직접 제품 내역을 변경 후 직접 즉시 결제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일시품절 및 단종 제품을 제외 후 10만원 미만이라면 결제되지 않고 제품이 배송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알림 메시지가 발송되며, 월말까지 amway.co.kr의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내역 페이지에서 제품을 변경하고 즉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월 말일까지 미결제인 경우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가 중단 될 수 있습니다.
ABC에서 제품을 인수하기 위한 픽업예약주문의 경우는 결제가 완료된 주문만 가능함으로 무통장 입금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스프링 정수기(전환기/퍼싯 타입) 및 정수기 필터 설치 주문방법이 다음과 같이 개선되었습니다.
- 1. 장바구니에 다른 제품과 함께 담아서 주문/결제 할 수 있어, 배송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 2. 설치 서비스 요청은 결제 완료 이후에 설치 희망일 선택 후 설치 서비스 신청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 설치 서비스 신청 주소는 배송지 주소와 동일해야 합니다.
- www.amway.co.kr eSpring "설치/필터 교체 주문" 서비스 이용방법
-
- Step1 : 주문할 제품 선택 - 설치 서비스 제품(이스프링/필터) 주문 시 서비스 신청주소와 배송지 주소가 동일해야 합니다.
- Step2 : 주문 결제
- Step3 : 설치 희망일 지정 - 설치 희망일은 주문일 기준 3일 이후부터 지정 가능합니다.
- Step4 : 설치 서비스 신청 - 설치를 위한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 후 신청합니다.
- Step5 : 서비스 방문 연락 - 서비스 기사가 방문시간 확정을 위해 연락드립니다.
- 유의사항
-
- 설치/교체 일자를 연기하실 경우 고객센터(1588-0080)로 연락 후 변경 가능합니다.
- 일부 지역의 경우, 보다 원활한 서비스 품질을 위해 특정 요일에 매주 방문 드리고 있습니다.
- 이스프링 정수기 설치 및 필터 교체 서비스
-
설치제품 주문 타입 별 설치 및 교체 서비스 비용, 결제 방법 안내 주문 타입 설치 및 교체 서비스 비용 결제 방법 정수기 - “설치 주문(배송 후 설치)” 서비스 무료 구입 후 90일 이내 설치비 무료 필터 - “교체 주문(배송 후 교체)” 서비스 20,000원 설치 기사(*암웨이 프로)에게 결제
(현금/카드 모두 가능)필터 - “일반 주문”
(*구입 후 교체 필요 시 별도 신청)20,000원 ※ 지정일 “설치 또는 교체” 서비스 주문 시 희망 날짜를 선택하시면 설치 기사(*암웨이 프로)가 사전 연락 후 방문 설치하여 드립니다.
매달 주문 제품 구성과 배송일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으며, 배송 대신 ABC에서 직접 픽업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유지기간에 따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의 최소 주문금액은 10만원이며, 결제일은 매달 2일 ~ 27일(신용카드: 2일~27일, 자동이체: 2일~25일) 중 지정할 수 있습니다.
주문 건당 최소 1 ~ 최대 50,000 A Cliks Money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Cliks Money의 사용은 일부 영역에서 사용이 제한됩니다.
- A STATION 셀프체크아웃, ARS(자동응답주문), ABC 교육장 예약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8.0이상
-라이딩앱 이용만을 위한 기기 최소사양은 2018년 이후 출시된 RAM 4GB이상 디바이스(예: 갤럭시탭 S6Lite, 갤럭시S9)이나,
영상시청/화상회의 등 다른 앱과 동시에 이용하려면 2019년 이후 출시된 RAM 6GB이상 디바이스(예: 갤럭시탭 S6, 갤럭시S10)를 권장합니다.
2) iOS 기기:
-운영체제는 iOS/iPadOS 11.0이상
-라이딩앱 이용만을 위한 최소사양은 아이패드6세대, 아이폰 X급 이상이나,
영상시청/화상회의 등 다른 앱과 동시에 이용하려면 아이패드 7세대, 아이폰 XS급 이상을 권장합니다.
ID는 한국암웨이 회원번호 혹은 Member ID와 동일하며, 비밀번호는 25센트 라이드 앱을 위한 전용 비밀번호로써
회원가입을 통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
2018년 5월 부로 반품액 10% 초과에 따른 반품 탑업 제한 규정이 삭제되었습니다. 반품 발생 실적이 100만 PV를 초과 했다 하더라고, 유자격을 재달성하기 위한 부족 PV가 기달성 유자격월 기준 10% 이하인 경우, 반품 탑업 대상이 됩니다. 상기 경우 반품 이후 잔여 실적은 990만 PV 이므로 SP 유자격월의 10% 이하의 PV에 해당되어 반품 탑업의 대상이 됩니다.
네. 가능합니다. 회계연도 내에 600만 PV 한도 내에서 반품 탑업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 이전 반품 탑업으로 인해 발생된 마이너스 실적을 남겨놓지 않은 경우에 한함)
*정기 결제일 이전에 결제를 하시고자 하는 경우 새롭게 정기결제일을 설정하시거나 즉시 결제하시면 됩니다.
Amway 사이트를 통하여 주문 할 수 있는 아이템 품목은 총 25개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ABO님들의 주문성향을 분석 후 주문 시스템의 안정성을 고려하여 프로그램 개발한것으로, ABO님들의 주문추이에 따라 향후 변경가능합니다.
현재속도/거리/시간 등 라이딩에 필요한 필수 값 만을 표시/기록하는 모드입니다.
메인화면에서 라이트모드를 선택하시면 라이트모드 라이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모드에서 우측상단의 아이콘을 이용해 밝음/어두움 화면으로 전환이 가능하며, 화면 양 끝 화살표를 이용해 중앙에 크게 보여줄 값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 Cliks &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지속적인 소비자 확대를 위한 비즈니스 플랫폼

A Cliks &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지속적인 소비자 확대를 위한 비즈니스 플랫폼

간편한 전달
(ABO → 소비자)
카카오톡 친구라면 누구에게나
A Cliks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장바구니에 담아 제품을 권유할 수
있습니다.
초기 사업자도 부담없이 전달하고,
나만의 소비자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편리한 구매/변경
(소비자 → Amway)
소비자가 직접 링크를 통해 주문 하며,
첫 주문 이후에는 링크 없이도
홈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구매
하거나 장바구니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ABO의 수고는 줄어들고,
소비자의 편리함은 늘어납니다.
빅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지원
(Amway → ABO)
소비자 빅데이터를 회사 전략에
반영 하고 데이터 기반 소비자
Insight를 ABO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보다
정교화된 소비자 별 맞춤 큐레이션
제공이 가능해집니다.
더 이상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진행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주문 취소와 함께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를 "해지” 해야합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해지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내역(홈>마이페이지>마이쇼핑정보>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내역) 메뉴에서 주문서를 선택한 후 주문서 하단의 “해지” 버튼을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된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주문서는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
암웨이 ABO가에게 제품을 구매한 일반 소비자가 사용도중 만족스럽지 않다라는 판단이 설 경우에는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제품인도일로부터 20일이내 반납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소비자의 불만족으로 인한 제품반환시 해당 ABO는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제품을 무료로 교환해 주거나 구입가 전액을 돌려 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 제도는 소비자의 고의나 부주의로 손상된 제품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지정 ABC로 내방하여 픽업 영수증을 출력하고, 픽업한 제품과 함께 계산 창구 직원에게 제출하시면 됩니다. 직원 확인 후 수령이 완료됩니다.
마감월에 5% 범위내에서 부족한 실적을 다음달 실적에서 미리 차용하고 차용된 실적으로 자격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한 제도입니다. 대상은 유자격 SP이며, Rolling Twelve 기간이 만료되는 시점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2023년 9월 SP유자격월 달성 후 2024년 8월 마감 실적까지 탑업 적용되며 9월 마감 실적부터는 탑업 적용 불가
자동이체 비밀번호는 유선상으로 안내해 드릴 수 없으며, Amway 사이트에서 재설정 또는 ABC로 방문하여 재발급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 Amway 사이트 재설정 방법: 기존 비밀번호 입력없이 재설정 가능 "Amway 사이트 > 마이페이지 > 결제관리 > 계좌관리" 화면에서 자동이체계좌 [비밀번호 변경] 버튼 선택 시 로그인 비밀번호 입력(본인인증)
- ABC : 본인이 신분증을 지참하고 직접 방문하여 재발급 요청합니다.
A 포인트는 '암웨이-현대제휴 카드로 암웨이 제품 구매시 적립되는 M포인트 이외에 추가로 적립해 드리는 암웨이 회원들을 위한 혜택 서비스입니다.
또한, 암웨이-현대 제휴 카드를 발급 받으신 경우 현대M포인트를 A포인트로 전환하여 암웨이 제품 구매시에 결제금액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환비율은 2M=1A입니다.
암웨이 사이트에서 마이페이지> 포인트관리 페이지에서 M포인트 조회 후 A포인트 전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A포인트로 전환 후에는 M포인트로 재 전환이 불가함을 양지하시여 진행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