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프링 정수기는 필터 일체형의 무선 UV램프로 마시기 직전 물 속에 있는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99.99%까지 살균하므로 끓일 필요가 없습니다.
이스프링,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필터류 등의 소모품과 휴지류, 식음료, 스타킹 등은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중개한 ABO가 제품을 반품할 경우 :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인덕션 레인지는 1개월, 원포원은 20일)이내에 반품하셔야 합니다.
- 해당업체에서 ABO에게 반품을 할 경우 : 제품 인도일로부터 20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듀러블 제품의 필터류, 생활제지류, 식음료는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반품이 불가하며,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ABO는 만족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제품 구입일로 부터 3개월.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인덕션레인지는 1개월, 원포원 제품은 20일) 그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암웨이 ABO가 아닌 일반 소비자가 암웨이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 도중 '만족스럽지 않다'라는 판단이 설 경우에는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반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인도일로부터 20일)
이처럼 고객의 불만족으로 인한 제품 반환시 해당 ABO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제품을 무료로 교환해주거나 구입가 전액을 되돌려줘야 합니다. 그러나 이 제도는 소비자의 고의나 부주의로 손상된 제품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듀러블 제품의 필터류 또는 휴지류, 식음료, 스타킹은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기타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반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 소비자 만족보증제도에 의한 반품 | 재고품 반품 |
---|---|---|
적용 |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기대했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 ABO에게 반품할 경우입니다. | 판매 가능한 상태의 재고품을 반품하고자 하는 경우입니다. |
절차 |
|
|
이스프링 정수기(전환기/퍼싯 타입) 및 정수기 필터 설치 주문방법이 다음과 같이 개선되었습니다.
- 1. 장바구니에 다른 제품과 함께 담아서 주문/결제 할 수 있어, 배송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 2. 설치 서비스 요청은 결제 완료 이후에 설치 희망일 선택 후 설치 서비스 신청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 설치 서비스 신청 주소는 배송지 주소와 동일해야 합니다.
- www.amway.co.kr eSpring "설치/필터 교체 주문" 서비스 이용방법
-
- Step1 : 주문할 제품 선택 - 설치 서비스 제품(이스프링/필터) 주문 시 서비스 신청주소와 배송지 주소가 동일해야 합니다.
- Step2 : 주문 결제
- Step3 : 설치 희망일 지정 - 설치 희망일은 주문일 기준 3일 이후부터 지정 가능합니다.
- Step4 : 설치 서비스 신청 - 설치를 위한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 후 신청합니다.
- Step5 : 서비스 방문 연락 - 서비스 기사가 방문시간 확정을 위해 연락드립니다.
- 유의사항
-
- 설치/교체 일자를 연기하실 경우 고객센터(1588-0080)로 연락 후 변경 가능합니다.
- 일부 지역의 경우, 보다 원활한 서비스 품질을 위해 특정 요일에 매주 방문 드리고 있습니다.
- 이스프링 정수기 설치 및 필터 교체 서비스
-
설치제품 주문 타입 별 설치 및 교체 서비스 비용, 결제 방법 안내 주문 타입 설치 및 교체 서비스 비용 결제 방법 정수기 - “설치 주문(배송 후 설치)” 서비스 무료 구입 후 90일 이내 설치비 무료 필터 - “교체 주문(배송 후 교체)” 서비스 20,000원 설치 기사(*암웨이 프로)에게 결제
(현금/카드 모두 가능)필터 - “일반 주문”
(*구입 후 교체 필요 시 별도 신청)20,000원 ※ 지정일 “설치 또는 교체” 서비스 주문 시 희망 날짜를 선택하시면 설치 기사(*암웨이 프로)가 사전 연락 후 방문 설치하여 드립니다.
중개판매란 ABO님이 한국암웨이㈜와 사업자 등록이 된 회사 또는 단체 간의 거래를 중개하는 거래 형태 입니다. 거래를 중개한 실적은 본인이 직접 제품을 구입하여 발생되는 실적과 동일하게 인정하여 드립니다.
- 중개판매 신청방법
-
중개판매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중개판매 하고자 하는 사업체의 사업자등록증과 중개판매신청서를 사전에 등록 하셔야 합니다.
기 등록된 사업자등록증의 변경사항이 없다면 추가 등록 없이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방문, 온라인 팩스 주문(www.amway.co.kr)을 통해 중개판매 주문 신청이 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신청서 및 사업자등록증 접수방법
-
ABC 방문접수 또는 Fax 02-564-6760 전송하시면 됩니다.
한번 접수된 사업자 등록증은 변경사항이 없다면 추가등록을 하실 필요 없습니다. - 중개판매 주문방법
- 중개판매는 www.amway.co.kr, 모바일 www.amway.co.kr,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또는 온라인 팩스를 통해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www.amway.co.kr 모바일 www.amway.co.kr 주문
- 1 STEP:사업자 등록증 등록 (ABC,고객센터에서 등록가능
- 2 STEP:PC/모바일 www.amway.co.kr 접속 (원하는 제품 장바구니에 담기)
- 3 STEP:장바구니 2단계 주문서 작성/결제 페이지에서 거래내역 증빙신청 세금계산서 선택
- 4 STEP:사업자등록번호 선택 팝업에서 사업자등록번호 선택
- 5 STEP:주문완료 및 결제
- 6 STEP:www.amway.co.kr 주문내역보기에서 중개판매계약서 출력 및 보관
- ABC주문
- 1 STEP:사업자등록증 등록(ABC, 고객센터)
- 2 STEP:구매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작성 및 제출
- 3 STEP:주문 및 결제
- 4 STEP: www.amway.co.kr 주문내역보기에서 중개판매계약서 출력 및 보관
- 온라인 팩스 주문 : www.amway.co.kr 플러스 쇼핑
- 1 STEP:사업자등록증 등록(ABC, 고객센터에서 등록 가능)
- 2 STEP:온라인 팩스 주문에서 주문서 작성/결제 페이지에서 거래내역 증빙 신청 세금계산서 선택
- 3 STEP:사업자등록번호 선택 팝업에서 사업자등록번호 선택
- 4 STEP:주문 완료 및 결제
- 5 STEP:www.amway.co.kr 주문내역 보기에서 중개판매계약서 출력 및 보관
- 고객센터에서 중개판매신청서와 사업자등록 사본 접수 시 접수 완료 문자를 발송하고 있습니다. 만약 문자를 받지 못할 경우에는 연락 주시거나 '재발송' 기재 후 다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사업자등록증 신규 등록 : ABC 또는 고객센터에 사업자등록증을 사전 등록하셔야 합니다.
- 중개판매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을 ABC에서 등록하시는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과 함께 바로 중개판매 주문이 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결제방법
-
결제는 신용카드, 자동이체, 무통장 현금 입금, A 포인트로 가능하며 주문과 함께 대금 지급이 이루어져야 배송 또는 픽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 제목 : th 항목 모두 작성 업체에서 현금 입금 시 통장 계좌번호 국민은행 581201-01-164405 (예금주 : 한국암웨이) 이 경우 ABC 또는 고객센터에 별도 접수하셔야 합니다.
- 법인 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드와 매출 전표의 서명이 일치하여야 하며, 불 일치 시 사원증 or 명함으로 직원 확인 후 결제가 완료됩니다.
중개판매용 주문서를 작성하고 법인카드로 결제했을 경우 법인 카드 영수증으로 비용처리가 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제품배송
-
중개판매 제품배송은 일반 주문과 동일하며 제품 주문 및 대금 결제 완료 후 2~5일 이내로 배송됩니다.
결제 과정 주소입력 단계에서 복수배송을 선택하시면 중개판매 전용 제품을 포함한 모든 제품에 관하여 여러 곳의 배송지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거래명세서 증빙신청란에서 세금계산서에서 사업자등록증을 선택하시면 중개판매를 통하여 여러 곳에 제품을 배송할 수 있습니다.
중개 판매 시 예약주문을 하여 원하는 날짜(예, 추석, 근로자, 창립일 등)에 배송하는 배송날짜를 지정하는 서비스는 현재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
-
2010년 1월 1일분부터 전자세금계산서제도에 따라 이메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되고 있으며,사업자 등록증 등록시 이메일을 반드시 등록해 주셔야 중개판매 주문이 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일은 재화가 인도된 날 기준이므로, 배달 주문의 경우 출고 완료 기준으로 발행됩니다. 발행일 기준 익일 10시 이후부터 국세청 사이트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단, 월말/ 월초 등 물량 증가로 출고가 지연될 경우 ,출고일 기준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 e세로 사이트(http://www.esero.go.kr)확인 : 업체에서는 이메일 수신확인 뿐아니라, e세로 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조회기준은 주문결제일로부터 익익일입니다.
- 주문 당시 중개판매로 주문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일반 주문 건으로 처리되며 추후 중개판매로의 전환은 불가능 합니다.
- 중개판매 주문 후에는 사업자 등록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변경하고 싶은 업체의 사업자등록번호로 세금계산서 재발행은 불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반품
- 중개한 ABO가 제품을 반품할 경우,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인덕션레인지는 1개월, 원포원 제품은 20일) 이내에 반품하셔야 합니다. 해당업체에서 ABO에게 반품을 할 경우에는 제품 인도일로부터 20일 이내에 반품 가능합니다.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듀러블 제품의 필터류, 생활제지류, 식음료는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반품이 불가하며,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 시, 반품에 대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며, 금액은 마이너스로 표시됩니다.
- 중개판매 서류 양식 다운로드
- 중개판매 신청서 / 중개판매 약관 / 중개판매 구매 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 : 회사용 / 중개판매 구매 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 주문받는 용 / 중개판매 구매 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 중개자용
- 중개판매 관련 사본 다운로드
- 암웨이 통장 사본 다운로드 / 암웨이 등록증 사본 다운로드
- 법인 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드와 매출 전표의 서명이 일치하여야 하며, 불 일치 시 사원증 or 명함으로 직원 확인 후 결제가 완료됩니다.
*제외 대상 품목: Durable 본품 및 부속품, Durable 필터 류, 디바이스 제품, 보조용품(잡지류, 박스, 뱃지), 기존 SOP 제품(SKU), 프로모션 제품(SKU)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제외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전달 할 경우 "해당제품은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로 공유할 수 없습니다." 라는 알림창이 표시됩니다.
엣모스피어(Atmosphere) 공기청정기는 본체와 벽의 사이에 적절한 공간이 생기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방의 중심은 물론 구석이나 벽 쪽에도 설치 할 수 있습니다. 단 벽에 달아 사용 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욕실이나 주방 싱크대의 옆 등 습기가 많은 장소에서의 사용은 가전이나 고장 및 필터 기능 저하 원인이 됩니다.
종량제 봉투에 담아 일반 쓰레기로 분류하여 폐기라하여 주십시오. 또한 필터 교환 시 카본 탈취 필터의 활성탄이 떨어져 실내를 더럽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필터를 교환 할 때에는 바닥에 신문지 등을 깔아 실내가 더러워지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 위 기준은 지자체별로 다를 수 있으므로, 각 지자체 홈페이지에서 대형폐기물 배출 관련 처리 기준을 참고하세요.
eSpring정수기는 30년간 지켜온 제품에 대한 신뢰의 철학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철학은 세계적 인증과 특허 획득의 발판이 되어 세계적으로 120개 이상의 특허 등록 및 출원 중입니다.
전기 공사는 불가 합니다. 이스프링 정수기는 직류 전원장치(전원어댑터)를 끼우기 위해 본체 주변에 전기 콘센트가 필요하며, 전원 공급용 연장선(멀티텝)이 필요할 경우 서비스 기사에게 미리 말씀 하시면 현장에서 실비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이스프링 정수기는 구입 후 90일 이내 1회 무료로 설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암웨이 전문 설치 기사가 시행 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필터카트리지는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 하신 후에는 반품이 불가하며,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eSpring정수기는 정수 퍼싯을 이용하여 싱크대 아래에 설치하거나 전환기를 사용하여 주방 수도꼭지에 연결하여 조리대 위에 설치 할 수 있습니다.
eSpring은 재설정이 따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새 필터 카트리지를 교체하면 자동 인식합니다.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 안내사항
-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