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세제의 주성분인 생분해성 계면활성제는 생분해 기능이라는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 생분해란 환경에 축적이 되지 않고 하천이나 바다에 유입 되었을 때 곧바로 수중의 세균등 미생물에 의해 산화분해 되어 이산화탄소와 물로 변화되는 일련의 미생물 분해 과정으로 호수나 하천의 수질 오염 문제를 야기시키지 않습니다.
특징: 주택용 다목적 세정제의 특징은 물세정이 가능한 각종 표면에 안전하게 사용가능하며, 희석하여 사용시 헹구지 않아도 되어 편리합니다. 또한, 바이오퀘스트 포뮬러로 강력한 세정력을 제공하며 생분해성 농축 제품으로 피부과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세제 잔류물을 남기지 않습니다. 사용용도: '바닥, 벽, 목재, 가정용품, 탁자' 등을 청소 할 때 쓰입니다.
1959년 암웨이 최초 판매 제품인 '엘오씨(LOC)'이름은,'액체 유기 농축 세정제 (Liquid Organic Concentrate)'의 첫 글자들에서 유래되었습니다.최초에는 'Frisk(프리스크)'라는 이름으로 판매되었습니다.지금은 홈케어 라인의 가정용 실내 표면 세정 제품군을 나타내는 브랜드로 발전되어, 세탁 제품군 브랜드인 에스 에이 에잇 (SA8), 주방 설거지 제품군 브랜드인 디쉬 드랍스 (Dish Drops)와 함께 홈케어 트리오 로고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홈케어 제품들의 공통적 특징들인 고농축 기술, 생분해성은 1959년 당시 미국에서 최초로 판매되기 시작한 생분해성 다목적 세정제인, 엘오씨 (L.O.C.) 제품에서부터 비롯되었다고 할 수 있으며, 또한 품질 최우선주의의 출발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