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디쉬드랍스 바이오퀘스트 식기세정제' 와 온수를 사용해 암웨이 퀸 쿡웨어를 씻으시면 됩니다. 암웨이 스크럽 버즈는 팬의 뚜껑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연마 세정제나 강철 스폰지는 외부의 거울마감 처리된 부분에 손상을 입힐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암웨이 퀸 제품과 같이 모든 스테인레스 소재로 만든 주방기구에 발생할 수 있는 현상입니다. 이러한 자국이나 변색은 스테인리스가 공기중의 산소와 화학반응을 일으켜 생긴 것으로 공기 중에서 높은 온도로 스테인리스가 가열될 때 발생하는 것입니다. 이는 외관상의 현상일뿐 기능상의 문제는 없습니다. 이런 색상의 변화는 스테인레스 고유의 성질이며 고열을 사용했다는 표시가 되므로 사용하시는 가스레인지의 불꽃 강도를 현재 사용하시는 불꽃보다 약하게 조절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
[고객 불만족 반품]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기대했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 ABO에게 반품할 경우, 해당 ABO는 소비자로부터 문제의 제품을 회 수하고 타제품으로 교환 또는 구매대금을 환불해준 뒤 해당 제품을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가져와 다음의 반품 절차를 밟으면 됩니다.
- 1) '반품신청서'에 반품내역과 그 사유를 명확히 기재하고 해당 제품의 판매 사실을 증빙하는 '고객주문서'와 반환된 제품을 암웨이 브랜드 & 비즈니스 센터에 제출합니다.
- 2) 1개의 품목을 1개 이상 구매하신 경우, 미 사용 제품은 재고반품 규정에 따라 반품이 가능하며 사용하신 제품의 경우, 1개에 한하여 내용물이 50%이상 남아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예1) 더블엑스 2개 구매 후 1개는 본인이, 1개는 소비자에게 판매 후 모두 불만족 반품을 하고자 할 경우
- - 본인 사용한 제품 : 반품 가능
- - 소비자에게 판매한 제품 : 고객주문서 첨부를 통해 사용자를 증빙하여 반품접수
- 예2) 더블엑스 2개 구매후 2명의 소비자에게 제품 판매 후 불만족 반품이 접수될 경우 사용자를 증빙할 수 있는 고객 주문서를 각각 첨부하여 반품 가능.
- 3) 반품한 ABO의 요청에 의거 기 지급된 보너스를 제외한 제품대금(ABO가격)을 본인의 은행계좌로 입금합니다.
- 4) 암웨이 소비자 만족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반품되지 않으며, 구매 증빙자료를 제시하지 않거나 허위 자료의 제출시에도 역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5) 예외적으로 ABO가 아닌 소비자가 제품 구입일로 부터 20일 이내에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반품 요청시, 해당 제품과 함께 반드시 판매 ABO가 발행한 고객주문서를 첨부해야 합니다.
- 1) 단순히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재판매 가능한 원상태 그대로의 완벽한 제품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2) 해당제품의 구입사실을 입증하는 거래명세서와 품질보증서(암웨이 퀸,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및 반품 양식을 첨부하여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에 반품 요청합니다.
- 3)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로 제한되며, 3개월 이내의 재고반품의 경우 반품 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 4) 현금으로 구매한 제품을 환불할 경우에는 반품이 접수된 날로부터 영업일 3일 이내에 입금 처리되며 신용카드로 구매한 제품은 카드사에서 정한 기산일을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 5) 반품 시 제한사항
- 재고의 보유를 허위로 알리는 등의 방법으로 재고를 과다하게 보유한 경우
-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제품 등 일부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그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따라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제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 한국암웨이로부터 구입한 상품과 용역을 반환하고자 하면 반환할 제품과 동제품의 구매 사실을 입증하는 영수증을 첨부, 한국암웨이에 제출하면 됩니다. 환불금액은 기지급된 후원수당을 공제한 뒤 결정됩니다.
-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만 적용되며, 별도의 반품수수료는 공제되지 않습니다.
- 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반품신청서
- 거래명세서
- 품질보증서 : 퀸 쿡웨어 / 정수기 / 공기청정기의 경우에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 신용카드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카드 매출 전표
- 반품신청서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재고반품 시 기 지급된 보너스를 공제하며 반품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 발생한 월간 장려금이 조정될 보너스 금액보다 작을 경우에는 미수금으로 남게 되며 보너스 미수금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① 보너스 미수금과 주문 과입금액이 동시에 있는 경우 두 금액을 상계 처리합니다.
- ② 반품시, 전월 마감 현재 보너스 미수금이 남아 있는 경우, 반품대금에서 보너스 미수금을 우선 차감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합니다.
- ③ 반품 후 발생한 보너스 미수금은 한국암웨이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 입금 시 본인 성명으로 원단위까지 정확히 입금해 주시고, 당사에 연락을 주시면 처리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 연락처 : 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해당 양식서는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의 반품 부스에 비치 되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 혹은 전국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 반품 창구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재고반품]
판매나 자신이 직접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한 제품 중 미처 판매하지 못했거나 사용하지 않은 미사용 제품을 반품할 경우, 다음의 재고 반품 절차를 따르면 됩니다.
[제품 미인수로 인한 반품]
ABC 픽업 예약 주문 후, 찾아가지 않은 물품에 대해서는 주문일로 7일후에 자동반품과 환불 및 실적차감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고 주문하신 물품을 빠른 시간 내에 지정하신 ABC에서 찾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7일차가 휴일인 경우 영업일 안내 인수하셔야합니다)
상품 또는 용역의 반환 및 다단계 판매원의 탈퇴에 대한 관련 사항
[반품 시 구비서류]
현금으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
[기지급 보너스 처리]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 |
---|---|---|
국민은행 | 581201-01-165965 | 한국암웨이㈜ |
신한은행 | 286-05-029860 | |
농협중앙회 | 018-01-217404 |
비즈니스 → 시설 예약
- ① ABC 교육장 예약 : 아티스트리 아카데미, BCCP 아카데미, 뉴트리라이트 아카데미 등 교육 및 교육장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 ② 시설예약현황 보기 : 시설 예약 신청이 완료 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③ 퀸룸/파티룸 신청 : 요리 시연을 위한 ABC 퀸룸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④ 비즈룸 신청 :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내에서 미팅룸으로 운영되고 있는 비즈 룸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⑤ 체성분/피부측정 신청 : 아티스트리 피부 측정 및 뉴트리라이트 체성분 측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컨퍼런스 룸 신청, 퀸룸 신청, 체성분/피부측정 신청도 동일하게 신청 및 신청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 암웨이 에서는 ABO 에게 여러가지 다양한 브랜드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다양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확인하시고 체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 브랜드 셀렉트 : 브랜드별(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홈리빙, 퀸쿡)로 세분화된 체험 프로그램을 개인/그룹별로 제공
- 브랜드 믹스 : 2-3개의 브랜드(뉴트리라이트,아티스트리, 홈리빙, 퀸쿡)를 혼합한 체험 프로그램을 개인/그룹별로 제공
- 브랜드 투어 : 암웨이 브랜드를 전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그룹별로 제공
- 맞춤식 체험 : 신청 시 브랜드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원하는 시간과 브랜드를 지정하여 그룹별 맞춤으로 체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각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설명은 체험예약 > 브랜드체험예약 > [팝업]브랜드 체험 예약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A Cliks Money는 A Cliks로 공유 된 제품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1회 주문 시 최대 50,000 A Cliks Money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 Cliks Money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6개월이며, 해당 월 말일에 소멸됩니다.
* A Cliks Money는 사용 시 PV, BV에 대한 차감이 있습니다.
* A Cliks Money는 ABO 간 양도양수가 가능하며, ABO는 멤버와 소비자에게도 양도할 수 있습니다.
* A Cliks Money는 과세 대상 소득이며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사용하지 못한 A clicks Money도 과세될 수 있습니다. (후원활동이 없는 ABO, Member, 소비자는 과세되지 않습니다.) 단, 유효기간 만료 후 미사용 된 A Cliks Money에 대한 세금은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매달 주문 제품 구성과 배송일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으며, 배송 대신 ABC에서 직접 픽업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유지기간에 따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의 최소 주문금액은 10만원이며, 결제일은 매달 2일 ~ 27일(신용카드: 2일~27일, 자동이체: 2일~25일) 중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암웨이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한 메타버스 환경에서 다른 유저들과 함께 라이딩을 즐김으로써 형성된 경쟁심과 유대감을 통해, 즐겁고 꾸준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ABO가 직접 선발한 전문 강사의 라이브 스피닝 클래스와 VOD 서비스를 통해 집 안에서 비대면으로 전문적인 강습을 받을 수 있도록 여러 수업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 "스피닝" : 피트니스(헬스) 클럽에서 전문강사들이 강의하는 자전거 패덜링 프로그램
- 유산소, 근력강화 효과, 칼로리 소모를 함께 할 수 있는 동영상 강좌
- 시간당 708~981 kcal 소모 / 단, 개인 운동량(스피닝)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안내 페이지(홈>쇼핑>플러스 쇼핑>장바구니 스마트 오더)에서 추천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5센트 라이드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ABO, Member, A Cliks 소비자 중 어느 하나로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A Cliks 소비자의 경우 회원번호와 비밀번호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ID는 한국암웨이 회원번호 혹은 Member ID와 동일하며, 비밀번호는 25센트 라이드 앱을 위한 전용 비밀번호로써
회원가입을 통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 화면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눌러 재설정 메뉴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암웨이 홈페이지에 등록된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았는지 확인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창 우측 눈 아이콘을 클락하여 본인이 입력한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분실 시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 비밀번호를 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암웨이-현대 제휴 카드를 발급받은 분이 회원 자격 삭제를 한 경우, 신용카드로 사용하실 수는 있으나 제휴카드에 대한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단, A포인트는 회원번호 기준으로 적립되므로, 카드 사용에 따른 A포인트는 적립될 수 있습니다.
(1) 도서(섬지역), 산간, 오지 지역 배송지의 경우 현장 결제 비용이 발생합니다.
① 제주도는 65,000원, 그 외 도서산간 지역 추가 비용 발생
2. AS 접수 채널 및 접수 가능 시간
암웨이 챗봇, 암웨이 웹사이트(24시간) 또는 고객센터(오전9시~오후6시, 일요일/공휴일 제외)를 통한 AS접수가 가능합니다.
3. AS 소요시간
AS 접수 후 영업일 기준 5~7일 정도가 소요될 수 있으며, 부품 수급상황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4. 품질 보증 기간
(1) 설치 완료일로부터 1년간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가정 외 피트니스 및 공공장소 설치 시 품질 보증 기간 6개월)
(2) 교환받은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교환받은 날로부터 기산됩니다.
(3) 바이크에 내장된 V자형 벨트의 품질보증은 1년 또는 라이딩 앱 멀티 프로필 합산 주행 거리 6,000km 중 선도래하는 시점까지 적용됩니다.
5. 유상 AS 서비스 범위
(1)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과실
(2) 한국암웨이를 통한 서비스 진행 외에 다른 사람이 임의로 수리/해체를 하였거나 변형된 상태일 경우
(3) AS 무상 보증기간 만료 시
(4) 한국암웨이에서 안내한 용도 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한 경우
(5) 기타 다른 사유로 유상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암웨이 ABO가에게 제품을 구매한 일반 소비자가 사용도중 만족스럽지 않다라는 판단이 설 경우에는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제품인도일로부터 20일이내 반납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소비자의 불만족으로 인한 제품반환시 해당 ABO는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제품을 무료로 교환해 주거나 구입가 전액을 돌려 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 제도는 소비자의 고의나 부주의로 손상된 제품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6개월 무활동 삭제는 암웨이 ABO 등록시점을 기준으로 6개월 동안 제품구매 및 후원활동이 전혀 없는 경우, 해당 ABO자격이 자동으로 소멸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6개월 비활동 규칙 및 2년 이적 금지 조항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제품 판매, ABO 후원, 사업관련 미팅, 세미나, 교육 등의 참석을 비롯하여 암웨이 사업과 관련된 일체의 모든 활동을 말합니다.
암웨이를 포함한 대부분의 수입화장품사의 제품 LEAD TIME은 6개월 정도입니다. 아티스트리의 경우 미국 본사 생산라인에서 생산된 후 선적/통관에 약 3개월 프리세일 기간 1개월 등을 감안하여 메인출시 전에 제품을 수입하여 관리하며 국내생산이 아닌 수입제품 이므로 약 6개월 이전에 생산된 제품을 들여오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