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조절을 중불로 시작하고 재료 혹은 물의 양은 항상 2/3로 시작해야 합니다. 증기가 나오면 수봉현상을 확인하고 천천히 약불로 줄입니다. 이때도 소스 팬 밖으로 물이 튀게 되는데 이럴 경우 뚜껑을 약간 열어 놓고 조리합니다. 국이나 찌개는 삶기 조림과 같이 저수분 조리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뚜껑을 약간 열어 놓고 요리해도 무관합니다.
- 중개한 ABO가 제품을 반품할 경우 :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인덕션 레인지는 1개월, 원포원은 20일)이내에 반품하셔야 합니다.
- 해당업체에서 ABO에게 반품을 할 경우 : 제품 인도일로부터 20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듀러블 제품의 필터류, 생활제지류, 식음료는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반품이 불가하며,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1. 안전성: 불꽃이 없으므로 기존의 전기 렌지나 가스렌지에 비해서 폭발이나 화재의 위험이 낮고, 조리시 인덕션렌지의 표면온도가 낮으므로 어린이, 노인 장애인들의 이용시 화상의 위험이 낮습니다.
- 2. 빠른 조리시간 : 조리온도의 상승이 빠르게 이루어지므로 많은 양을 조리하는 경우에도 다른 조리기구에 비해서 조리시간이 짧습니다. 또한 원하는 조리온도까지의 상승이 매우 빨라서 대기시간이 거의 없고, 조리 완료시 전원을 내림과 동시에 조리온도가 급강하함으로 태우거나 지나치게 조리되는 일이 없이 조리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 3. 정밀한 조리온도의 구현: 눈대중으로 조리온도를 맞추는 가스렌지에 비해서 인덕션렌지는 원하는 온도로 정밀한 온도 조절이 되므로 정확한 조리 온도를 요구하는 조리(예, 튀김 등)에 좋습니다. 또한 저온 출력부터 가능하므로 버터나 초콜릿을 녹이는 것과 같은 저온조리와 음식을 태우지 않고 음식의 온도를 따끈하게 유지하는 등의 다양하게 경제적이고 안전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 4. 높은 에너지 효율성과 경제성: 가스렌지나 전기 렌지등의 다른 조리기구의 경우 조리냄비까지 열에너지가 도달하는 동안에 열의손실이 많이 일어나지만, 인덕션렌지의 경우 투입된 전기에너지가 곧바로 조리 냄비로 전달되므로 에너지의 손실이 매우작고, 에너지 효율이 약 90% 에 이르는 효율로 매우 경제적입니다.
- 5. 청소의 용이성: 가스렌지나 전기 렌지의 경우에 조리시 넘쳐흐른 국물이 렌지표면의 고열에 의해서 눌러 붙어 청소에 애로가 있습니다. 반면에 인덕션렌지는 조리시 표면온도가 조리냄비의 반사온도 정도로 밖에 상승하지 않으므로 넘쳐흐른 음식물이 눌러붙은 경우가 없고 표면이 평면이므로 물행주질로도 간단하게 청소가 되므로 언제나 깨끗한 렌지를 유지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 6. 깨끗한 환경 유지: 가스렌지의 경우 가스의 불완전연소에 의해서 생긴 일산화 탄소와 유해물질이 밀패된 실내공간을 오염시켜서 인체에 해를 끼치는 경우가 있으므로 환기를 필요로 합니다. 또, 더운 여름날 가스렌지에서 발생된 더운 공기는 실내온도를 더 올려주어 조리환경을 불쾌하게 만들어 줍니다. 그러나 인덕션렌지는 주변공기에 화염이 노출되지 않아 온도 상승을 줄이고 불완전 연소로 인한 오염물질을 만들어내지 않으므로 환경오염의 문제를 줄여 줍니다.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ABO는 만족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제품 구입일로 부터 3개월.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인덕션레인지는 1개월, 원포원 제품은 20일) 그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암웨이 ABO가 아닌 일반 소비자가 암웨이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 도중 '만족스럽지 않다'라는 판단이 설 경우에는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반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인도일로부터 20일)
이처럼 고객의 불만족으로 인한 제품 반환시 해당 ABO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제품을 무료로 교환해주거나 구입가 전액을 되돌려줘야 합니다. 그러나 이 제도는 소비자의 고의나 부주의로 손상된 제품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듀러블 제품의 필터류 또는 휴지류, 식음료, 스타킹은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기타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반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 소비자 만족보증제도에 의한 반품 | 재고품 반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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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기대했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 ABO에게 반품할 경우입니다. | 판매 가능한 상태의 재고품을 반품하고자 하는 경우입니다. |
절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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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개판매란 ABO님이 한국암웨이㈜와 사업자 등록이 된 회사 또는 단체 간의 거래를 중개하는 거래 형태 입니다. 거래를 중개한 실적은 본인이 직접 제품을 구입하여 발생되는 실적과 동일하게 인정하여 드립니다.
- 중개판매 신청방법
-
중개판매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중개판매 하고자 하는 사업체의 사업자등록증과 중개판매신청서를 사전에 등록 하셔야 합니다.
기 등록된 사업자등록증의 변경사항이 없다면 추가 등록 없이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방문, 온라인 팩스 주문(www.amway.co.kr)을 통해 중개판매 주문 신청이 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신청서 및 사업자등록증 접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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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C 방문접수 또는 Fax 02-564-6760 전송하시면 됩니다.
한번 접수된 사업자 등록증은 변경사항이 없다면 추가등록을 하실 필요 없습니다. - 중개판매 주문방법
- 중개판매는 www.amway.co.kr, 모바일 www.amway.co.kr,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또는 온라인 팩스를 통해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www.amway.co.kr 모바일 www.amway.co.kr 주문
- 1 STEP:사업자 등록증 등록 (ABC,고객센터에서 등록가능
- 2 STEP:PC/모바일 www.amway.co.kr 접속 (원하는 제품 장바구니에 담기)
- 3 STEP:장바구니 2단계 주문서 작성/결제 페이지에서 거래내역 증빙신청 세금계산서 선택
- 4 STEP:사업자등록번호 선택 팝업에서 사업자등록번호 선택
- 5 STEP:주문완료 및 결제
- 6 STEP:www.amway.co.kr 주문내역보기에서 중개판매계약서 출력 및 보관
- ABC주문
- 1 STEP:사업자등록증 등록(ABC, 고객센터)
- 2 STEP:구매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작성 및 제출
- 3 STEP:주문 및 결제
- 4 STEP: www.amway.co.kr 주문내역보기에서 중개판매계약서 출력 및 보관
- 온라인 팩스 주문 : www.amway.co.kr 플러스 쇼핑
- 1 STEP:사업자등록증 등록(ABC, 고객센터에서 등록 가능)
- 2 STEP:온라인 팩스 주문에서 주문서 작성/결제 페이지에서 거래내역 증빙 신청 세금계산서 선택
- 3 STEP:사업자등록번호 선택 팝업에서 사업자등록번호 선택
- 4 STEP:주문 완료 및 결제
- 5 STEP:www.amway.co.kr 주문내역 보기에서 중개판매계약서 출력 및 보관
- 고객센터에서 중개판매신청서와 사업자등록 사본 접수 시 접수 완료 문자를 발송하고 있습니다. 만약 문자를 받지 못할 경우에는 연락 주시거나 '재발송' 기재 후 다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사업자등록증 신규 등록 : ABC 또는 고객센터에 사업자등록증을 사전 등록하셔야 합니다.
- 중개판매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을 ABC에서 등록하시는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과 함께 바로 중개판매 주문이 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결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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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는 신용카드, 자동이체, 무통장 현금 입금, A 포인트로 가능하며 주문과 함께 대금 지급이 이루어져야 배송 또는 픽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 제목 : th 항목 모두 작성 업체에서 현금 입금 시 통장 계좌번호 국민은행 581201-01-164405 (예금주 : 한국암웨이) 이 경우 ABC 또는 고객센터에 별도 접수하셔야 합니다.
- 법인 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드와 매출 전표의 서명이 일치하여야 하며, 불 일치 시 사원증 or 명함으로 직원 확인 후 결제가 완료됩니다.
중개판매용 주문서를 작성하고 법인카드로 결제했을 경우 법인 카드 영수증으로 비용처리가 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제품배송
-
중개판매 제품배송은 일반 주문과 동일하며 제품 주문 및 대금 결제 완료 후 2~5일 이내로 배송됩니다.
결제 과정 주소입력 단계에서 복수배송을 선택하시면 중개판매 전용 제품을 포함한 모든 제품에 관하여 여러 곳의 배송지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거래명세서 증빙신청란에서 세금계산서에서 사업자등록증을 선택하시면 중개판매를 통하여 여러 곳에 제품을 배송할 수 있습니다.
중개 판매 시 예약주문을 하여 원하는 날짜(예, 추석, 근로자, 창립일 등)에 배송하는 배송날짜를 지정하는 서비스는 현재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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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1월 1일분부터 전자세금계산서제도에 따라 이메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되고 있으며,사업자 등록증 등록시 이메일을 반드시 등록해 주셔야 중개판매 주문이 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일은 재화가 인도된 날 기준이므로, 배달 주문의 경우 출고 완료 기준으로 발행됩니다. 발행일 기준 익일 10시 이후부터 국세청 사이트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단, 월말/ 월초 등 물량 증가로 출고가 지연될 경우 ,출고일 기준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 e세로 사이트(http://www.esero.go.kr)확인 : 업체에서는 이메일 수신확인 뿐아니라, e세로 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조회기준은 주문결제일로부터 익익일입니다.
- 주문 당시 중개판매로 주문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일반 주문 건으로 처리되며 추후 중개판매로의 전환은 불가능 합니다.
- 중개판매 주문 후에는 사업자 등록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변경하고 싶은 업체의 사업자등록번호로 세금계산서 재발행은 불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반품
- 중개한 ABO가 제품을 반품할 경우,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인덕션레인지는 1개월, 원포원 제품은 20일) 이내에 반품하셔야 합니다. 해당업체에서 ABO에게 반품을 할 경우에는 제품 인도일로부터 20일 이내에 반품 가능합니다.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듀러블 제품의 필터류, 생활제지류, 식음료는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반품이 불가하며,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 시, 반품에 대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며, 금액은 마이너스로 표시됩니다.
- 중개판매 서류 양식 다운로드
- 중개판매 신청서 / 중개판매 약관 / 중개판매 구매 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 : 회사용 / 중개판매 구매 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 주문받는 용 / 중개판매 구매 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 중개자용
- 중개판매 관련 사본 다운로드
- 암웨이 통장 사본 다운로드 / 암웨이 등록증 사본 다운로드
- 법인 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드와 매출 전표의 서명이 일치하여야 하며, 불 일치 시 사원증 or 명함으로 직원 확인 후 결제가 완료됩니다.
암웨이 퀸 제품과 같이 모든 스테인레스 소재로 만든 주방기구에 발생할 수 있는 현상입니다. 이러한 자국이나 변색은 스테인리스가 공기중의 산소와 화학반응을 일으켜 생긴 것으로 공기 중에서 높은 온도로 스테인리스가 가열될 때 발생하는 것입니다. 이는 외관상의 현상일뿐 기능상의 문제는 없습니다. 이런 색상의 변화는 스테인레스 고유의 성질이며 고열을 사용했다는 표시가 되므로 사용하시는 가스레인지의 불꽃 강도를 현재 사용하시는 불꽃보다 약하게 조절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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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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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스오/SOP 제품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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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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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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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