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Cliks 소비자 역시 카카오 로그인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설정 후 로그인 한 뒤 동일한 방법으로 구성 변경이 가능하며, 이 외에도 결제일, 배송지 변경도 가능합니다.
*A Cliks 소비자는 카카오 아이디 로그인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설정 후 회원번호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결제 당일 일시품절 제품이 있다면 해당 제품이 제외되어 배송되며, 일시품절/구매제한 옵션을 수동 결제로 선택하신 경우 일시품절 혹은 구매제한 제품이 포함된 경우 월말까지 직접 제품 내역을 변경 후 직접 즉시 결제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일시품절 및 단종 제품을 제외 후 10만원 미만이라면 결제되지 않고 제품이 배송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알림 메시지가 발송되며, 월말까지 amway.co.kr의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내역 페이지에서 제품을 변경하고 즉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월 말일까지 미결제인 경우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가 중단 될 수 있습니다.
나의 LOS 는 PT그룹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인 및 하위회원의 마감실적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PT 그룹기준 : 본인 그룹 각 레그 별 첫번째 플래티넘 이상 달성자까지 조회 가능
- 1. 국내레그 : 국내 레그를 선택하여 자국내 사업 현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국제레그 : 국제 레그를 선택하여 국제사업 및 국제후원 사업 현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LOS 선택 : 본인이 달성한 핀 그룹에 해당하는 LOS MAP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4. ABO 조회 : 이름 또는 회원번호를 기입하여 하위회원을 조회합니다.
- 5. 지정 항목 보기 : LOS MAP의 모드를 전환하거나 조회하고자 하는 항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6. ABO 상세정보 : 해당 그림을 클릭하여 ABO 상세정보 및 마감실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메인페이지의 상단영역에는 마감실적조회 및 활동보고서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 비즈니스 메인 상단영역 >
- ① 비즈니스 메인의 최상단 메뉴이동을 통해 비즈니스의 각 메뉴들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 ② 비즈니스 상단에서는 마감실적 조회 영역이 표시됩니다. 마감실적 조회를 통해서 선택된 월 또는 회계연도 내의 마감실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③ 그룹 PV 정보를 표시합니다. 최대 보너스 레벨 달성할 경우 21%가 표시됩니다.
- ④ 3가지 조회 모드를 변경하여, 선택월에 대한 월간 정보 및 선택월 기준 12개월의 실적을 확인합니다. (기본보기, 막대그래프, 데이터테이블)
- ⑤ SPQ 달성 유무 및 개인/그룹/루비/리더십/VE에 대한 PV,BV가 표시됩니다.
- ⑥ 비즈니스 우측 상단영역에 활동보고서 영역이 표시됩니다. PT그룹 기준 본인 하위에 있는 신규 ABO, 다음 레벨 ABO, 생일자, 갱신내역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메인페이지의 하단영역에는 주요메뉴 및 비즈니스 하위메뉴, 관련배너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 비즈니스 메인 하단영역 >
- ⑦ 비즈니스 메인 하단영역의 첫번째로 LOSMAP, 보너스현황, MYBIZ 영역이 표시됩니다. 클릭 시 각 메뉴로 이동합니다.
- ⑧ 비즈니스 하위메뉴들이 모두 표시됩니다.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⑨ 비즈니스 하단배너를 통해 비즈니스의 최신 정보 및 공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달 주문 제품 구성과 배송일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으며, 배송 대신 ABC에서 직접 픽업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유지기간에 따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의 최소 주문금액은 10만원이며, 결제일은 매달 2일 ~ 27일(신용카드: 2일~27일, 자동이체: 2일~25일) 중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스마트폰, 테블릿 등을 장착 사용할 수 있는 거치대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안내 페이지(홈>쇼핑>플러스 쇼핑>장바구니 스마트 오더)에서 추천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정 메뉴는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아이콘을 눌러 해당 메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정기 결제일 이전에 결제를 하시고자 하는 경우 새롭게 정기결제일을 설정하시거나 즉시 결제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후 하나의 아이디당 최대 5개까지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어, 가족구성원들이 각자 자신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앱 이용을 위해서는 최소 1개 이상의 프로필이 생성되어야 합니다.
각 프로필 별 제각기 관리되는 항목:
-닉네임, 성별, 출생년도, 신장, 체중
-라이딩 이력, 머슬핀
-미션 수행 및 달성 여부, 배지 획득
-캐릭터
-친구 리스트
Amway 사이트를 통하여 주문 할 수 있는 아이템 품목은 총 25개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ABO님들의 주문성향을 분석 후 주문 시스템의 안정성을 고려하여 프로그램 개발한것으로, ABO님들의 주문추이에 따라 향후 변경가능합니다.
*결제일 당일에는 주문 취소와 제품 변경이 불가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복구는 불가합니다.
A Cliks &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지속적인 소비자 확대를 위한 비즈니스 플랫폼
A Cliks &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지속적인 소비자 확대를 위한 비즈니스 플랫폼
간편한 전달
(ABO → 소비자)
카카오톡 친구라면 누구에게나
A Cliks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장바구니에 담아 제품을 권유할 수
있습니다.
초기 사업자도 부담없이 전달하고,
나만의 소비자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편리한 구매/변경
(소비자 → Amway)
소비자가 직접 링크를 통해 주문 하며,
첫 주문 이후에는 링크 없이도
홈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구매
하거나 장바구니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ABO의 수고는 줄어들고,
소비자의 편리함은 늘어납니다.
빅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지원
(Amway → ABO)
소비자 빅데이터를 회사 전략에
반영 하고 데이터 기반 소비자
Insight를 ABO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보다
정교화된 소비자 별 맞춤 큐레이션
제공이 가능해집니다.
자동이체 비밀번호는 유선상으로 안내해 드릴 수 없으며, Amway 사이트에서 재설정 또는 ABC로 방문하여 재발급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 Amway 사이트 재설정 방법: 기존 비밀번호 입력없이 재설정 가능 "Amway 사이트 > 마이페이지 > 결제관리 > 계좌관리" 화면에서 자동이체계좌 [비밀번호 변경] 버튼 선택 시 로그인 비밀번호 입력(본인인증)
- ABC : 본인이 신분증을 지참하고 직접 방문하여 재발급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