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개한 ABO가 제품을 반품할 경우 :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인덕션 레인지는 1개월, 원포원은 20일)이내에 반품하셔야 합니다.
- 해당업체에서 ABO에게 반품을 할 경우 : 제품 인도일로부터 20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듀러블 제품의 필터류, 생활제지류, 식음료는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반품이 불가하며,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이스프링,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필터류 등의 소모품과 휴지류, 식음료, 스타킹 등은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이스프링 정수기(전환기/퍼싯 타입) 및 정수기 필터 설치 주문방법이 다음과 같이 개선되었습니다.
- 1. 장바구니에 다른 제품과 함께 담아서 주문/결제 할 수 있어, 배송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 2. 설치 서비스 요청은 결제 완료 이후에 설치 희망일 선택 후 설치 서비스 신청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 설치 서비스 신청 주소는 배송지 주소와 동일해야 합니다.
- www.amway.co.kr eSpring "설치/필터 교체 주문" 서비스 이용방법
-
- Step1 : 주문할 제품 선택 - 설치 서비스 제품(이스프링/필터) 주문 시 서비스 신청주소와 배송지 주소가 동일해야 합니다.
- Step2 : 주문 결제
- Step3 : 설치 희망일 지정 - 설치 희망일은 주문일 기준 3일 이후부터 지정 가능합니다.
- Step4 : 설치 서비스 신청 - 설치를 위한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 후 신청합니다.
- Step5 : 서비스 방문 연락 - 서비스 기사가 방문시간 확정을 위해 연락드립니다.
-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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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치/교체 일자를 연기하실 경우 고객센터(1588-0080)로 연락 후 변경 가능합니다.
- 일부 지역의 경우, 보다 원활한 서비스 품질을 위해 특정 요일에 매주 방문 드리고 있습니다.
- 이스프링 정수기 설치 및 필터 교체 서비스
-
설치제품 주문 타입 별 설치 및 교체 서비스 비용, 결제 방법 안내 주문 타입 설치 및 교체 서비스 비용 결제 방법 정수기 - “설치 주문(배송 후 설치)” 서비스 무료 구입 후 90일 이내 설치비 무료 필터 - “교체 주문(배송 후 교체)” 서비스 20,000원 설치 기사(*암웨이 프로)에게 결제
(현금/카드 모두 가능)필터 - “일반 주문”
(*구입 후 교체 필요 시 별도 신청)20,000원 ※ 지정일 “설치 또는 교체” 서비스 주문 시 희망 날짜를 선택하시면 설치 기사(*암웨이 프로)가 사전 연락 후 방문 설치하여 드립니다.
"NSF(미국 위생 재단)"는 공공 보건 규격을 작성하고 이에 대한 제3자 시험/인증을 제공하는 기관으로, 1996년에 세계 보건 기구 WHO의 협력센터가 되어 실내환경, 공기, 물, 식품 안전 분야에 대한 다양한 공동 연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NSF의 가정용 정수기 테스트는 재질, 구조, 정수성능에 대한 세가지 실험을 통해 이뤄지며, 세가지 모두를 통과해야 NSF 인증을 받게 됩니다. 이스프링은 NSF로부터 6가지 항목을 인증 받았습니다. "WQA(미국 수질 협회)"는 골드씰 마크를 통해 정수기를 비롯한 각종 수질 관련 제품의 성능 및 안전성에 대한 인증을 부여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이스프링은 WQA기준에 따라 인증되었습니다.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ABO는 만족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제품 구입일로 부터 3개월.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인덕션레인지는 1개월, 원포원 제품은 20일) 그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암웨이 ABO가 아닌 일반 소비자가 암웨이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 도중 '만족스럽지 않다'라는 판단이 설 경우에는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반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인도일로부터 20일)
이처럼 고객의 불만족으로 인한 제품 반환시 해당 ABO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제품을 무료로 교환해주거나 구입가 전액을 되돌려줘야 합니다. 그러나 이 제도는 소비자의 고의나 부주의로 손상된 제품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듀러블 제품의 필터류 또는 휴지류, 식음료, 스타킹은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기타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반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 소비자 만족보증제도에 의한 반품 | 재고품 반품 |
---|---|---|
적용 |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기대했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 ABO에게 반품할 경우입니다. | 판매 가능한 상태의 재고품을 반품하고자 하는 경우입니다. |
절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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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불만족 반품]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기대했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 ABO에게 반품할 경우, 해당 ABO는 소비자로부터 문제의 제품을 회 수하고 타제품으로 교환 또는 구매대금을 환불해준 뒤 해당 제품을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가져와 다음의 반품 절차를 밟으면 됩니다.
- 1) '반품신청서'에 반품내역과 그 사유를 명확히 기재하고 해당 제품의 판매 사실을 증빙하는 '고객주문서'와 반환된 제품을 암웨이 브랜드 & 비즈니스 센터에 제출합니다.
- 2) 1개의 품목을 1개 이상 구매하신 경우, 미 사용 제품은 재고반품 규정에 따라 반품이 가능하며 사용하신 제품의 경우, 1개에 한하여 내용물이 50%이상 남아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예1) 더블엑스 2개 구매 후 1개는 본인이, 1개는 소비자에게 판매 후 모두 불만족 반품을 하고자 할 경우
- - 본인 사용한 제품 : 반품 가능
- - 소비자에게 판매한 제품 : 고객주문서 첨부를 통해 사용자를 증빙하여 반품접수
- 예2) 더블엑스 2개 구매후 2명의 소비자에게 제품 판매 후 불만족 반품이 접수될 경우 사용자를 증빙할 수 있는 고객 주문서를 각각 첨부하여 반품 가능.
- 3) 반품한 ABO의 요청에 의거 기 지급된 보너스를 제외한 제품대금(ABO가격)을 본인의 은행계좌로 입금합니다.
- 4) 암웨이 소비자 만족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반품되지 않으며, 구매 증빙자료를 제시하지 않거나 허위 자료의 제출시에도 역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5) 예외적으로 ABO가 아닌 소비자가 제품 구입일로 부터 20일 이내에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반품 요청시, 해당 제품과 함께 반드시 판매 ABO가 발행한 고객주문서를 첨부해야 합니다.
- 1) 단순히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재판매 가능한 원상태 그대로의 완벽한 제품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2) 해당제품의 구입사실을 입증하는 거래명세서와 품질보증서(암웨이 퀸,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및 반품 양식을 첨부하여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에 반품 요청합니다.
- 3)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로 제한되며, 3개월 이내의 재고반품의 경우 반품 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 4) 현금으로 구매한 제품을 환불할 경우에는 반품이 접수된 날로부터 영업일 3일 이내에 입금 처리되며 신용카드로 구매한 제품은 카드사에서 정한 기산일을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 5) 반품 시 제한사항
- 재고의 보유를 허위로 알리는 등의 방법으로 재고를 과다하게 보유한 경우
-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제품 등 일부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그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따라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제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 한국암웨이로부터 구입한 상품과 용역을 반환하고자 하면 반환할 제품과 동제품의 구매 사실을 입증하는 영수증을 첨부, 한국암웨이에 제출하면 됩니다. 환불금액은 기지급된 후원수당을 공제한 뒤 결정됩니다.
-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만 적용되며, 별도의 반품수수료는 공제되지 않습니다.
- 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반품신청서
- 거래명세서
- 품질보증서 : 퀸 쿡웨어 / 정수기 / 공기청정기의 경우에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 신용카드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카드 매출 전표
- 반품신청서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재고반품 시 기 지급된 보너스를 공제하며 반품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 발생한 월간 장려금이 조정될 보너스 금액보다 작을 경우에는 미수금으로 남게 되며 보너스 미수금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① 보너스 미수금과 주문 과입금액이 동시에 있는 경우 두 금액을 상계 처리합니다.
- ② 반품시, 전월 마감 현재 보너스 미수금이 남아 있는 경우, 반품대금에서 보너스 미수금을 우선 차감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합니다.
- ③ 반품 후 발생한 보너스 미수금은 한국암웨이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 입금 시 본인 성명으로 원단위까지 정확히 입금해 주시고, 당사에 연락을 주시면 처리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 연락처 : 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해당 양식서는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의 반품 부스에 비치 되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 혹은 전국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 반품 창구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재고반품]
판매나 자신이 직접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한 제품 중 미처 판매하지 못했거나 사용하지 않은 미사용 제품을 반품할 경우, 다음의 재고 반품 절차를 따르면 됩니다.
[제품 미인수로 인한 반품]
ABC 픽업 예약 주문 후, 찾아가지 않은 물품에 대해서는 주문일로 7일후에 자동반품과 환불 및 실적차감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고 주문하신 물품을 빠른 시간 내에 지정하신 ABC에서 찾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7일차가 휴일인 경우 영업일 안내 인수하셔야합니다)
상품 또는 용역의 반환 및 다단계 판매원의 탈퇴에 대한 관련 사항
[반품 시 구비서류]
현금으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
[기지급 보너스 처리]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 |
---|---|---|
국민은행 | 581201-01-165965 | 한국암웨이㈜ |
신한은행 | 286-05-029860 | |
농협중앙회 | 018-01-217404 |
중개판매란 ABO님이 한국암웨이㈜와 사업자 등록이 된 회사 또는 단체 간의 거래를 중개하는 거래 형태 입니다. 거래를 중개한 실적은 본인이 직접 제품을 구입하여 발생되는 실적과 동일하게 인정하여 드립니다.
- 중개판매 신청방법
-
중개판매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중개판매 하고자 하는 사업체의 사업자등록증과 중개판매신청서를 사전에 등록 하셔야 합니다.
기 등록된 사업자등록증의 변경사항이 없다면 추가 등록 없이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방문, 온라인 팩스 주문(www.amway.co.kr)을 통해 중개판매 주문 신청이 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신청서 및 사업자등록증 접수방법
-
ABC 방문접수 또는 Fax 02-564-6760 전송하시면 됩니다.
한번 접수된 사업자 등록증은 변경사항이 없다면 추가등록을 하실 필요 없습니다. - 중개판매 주문방법
- 중개판매는 www.amway.co.kr, 모바일 www.amway.co.kr,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또는 온라인 팩스를 통해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www.amway.co.kr 모바일 www.amway.co.kr 주문
- 1 STEP:사업자 등록증 등록 (ABC,고객센터에서 등록가능
- 2 STEP:PC/모바일 www.amway.co.kr 접속 (원하는 제품 장바구니에 담기)
- 3 STEP:장바구니 2단계 주문서 작성/결제 페이지에서 거래내역 증빙신청 세금계산서 선택
- 4 STEP:사업자등록번호 선택 팝업에서 사업자등록번호 선택
- 5 STEP:주문완료 및 결제
- 6 STEP:www.amway.co.kr 주문내역보기에서 중개판매계약서 출력 및 보관
- ABC주문
- 1 STEP:사업자등록증 등록(ABC, 고객센터)
- 2 STEP:구매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작성 및 제출
- 3 STEP:주문 및 결제
- 4 STEP: www.amway.co.kr 주문내역보기에서 중개판매계약서 출력 및 보관
- 온라인 팩스 주문 : www.amway.co.kr 플러스 쇼핑
- 1 STEP:사업자등록증 등록(ABC, 고객센터에서 등록 가능)
- 2 STEP:온라인 팩스 주문에서 주문서 작성/결제 페이지에서 거래내역 증빙 신청 세금계산서 선택
- 3 STEP:사업자등록번호 선택 팝업에서 사업자등록번호 선택
- 4 STEP:주문 완료 및 결제
- 5 STEP:www.amway.co.kr 주문내역 보기에서 중개판매계약서 출력 및 보관
- 고객센터에서 중개판매신청서와 사업자등록 사본 접수 시 접수 완료 문자를 발송하고 있습니다. 만약 문자를 받지 못할 경우에는 연락 주시거나 '재발송' 기재 후 다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사업자등록증 신규 등록 : ABC 또는 고객센터에 사업자등록증을 사전 등록하셔야 합니다.
- 중개판매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을 ABC에서 등록하시는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과 함께 바로 중개판매 주문이 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결제방법
-
결제는 신용카드, 자동이체, 무통장 현금 입금, A 포인트로 가능하며 주문과 함께 대금 지급이 이루어져야 배송 또는 픽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 제목 : th 항목 모두 작성 업체에서 현금 입금 시 통장 계좌번호 국민은행 581201-01-164405 (예금주 : 한국암웨이) 이 경우 ABC 또는 고객센터에 별도 접수하셔야 합니다.
- 법인 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드와 매출 전표의 서명이 일치하여야 하며, 불 일치 시 사원증 or 명함으로 직원 확인 후 결제가 완료됩니다.
중개판매용 주문서를 작성하고 법인카드로 결제했을 경우 법인 카드 영수증으로 비용처리가 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제품배송
-
중개판매 제품배송은 일반 주문과 동일하며 제품 주문 및 대금 결제 완료 후 2~5일 이내로 배송됩니다.
결제 과정 주소입력 단계에서 복수배송을 선택하시면 중개판매 전용 제품을 포함한 모든 제품에 관하여 여러 곳의 배송지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거래명세서 증빙신청란에서 세금계산서에서 사업자등록증을 선택하시면 중개판매를 통하여 여러 곳에 제품을 배송할 수 있습니다.
중개 판매 시 예약주문을 하여 원하는 날짜(예, 추석, 근로자, 창립일 등)에 배송하는 배송날짜를 지정하는 서비스는 현재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
-
2010년 1월 1일분부터 전자세금계산서제도에 따라 이메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되고 있으며,사업자 등록증 등록시 이메일을 반드시 등록해 주셔야 중개판매 주문이 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일은 재화가 인도된 날 기준이므로, 배달 주문의 경우 출고 완료 기준으로 발행됩니다. 발행일 기준 익일 10시 이후부터 국세청 사이트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단, 월말/ 월초 등 물량 증가로 출고가 지연될 경우 ,출고일 기준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 e세로 사이트(http://www.esero.go.kr)확인 : 업체에서는 이메일 수신확인 뿐아니라, e세로 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조회기준은 주문결제일로부터 익익일입니다.
- 주문 당시 중개판매로 주문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일반 주문 건으로 처리되며 추후 중개판매로의 전환은 불가능 합니다.
- 중개판매 주문 후에는 사업자 등록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변경하고 싶은 업체의 사업자등록번호로 세금계산서 재발행은 불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반품
- 중개한 ABO가 제품을 반품할 경우,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인덕션레인지는 1개월, 원포원 제품은 20일) 이내에 반품하셔야 합니다. 해당업체에서 ABO에게 반품을 할 경우에는 제품 인도일로부터 20일 이내에 반품 가능합니다.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듀러블 제품의 필터류, 생활제지류, 식음료는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반품이 불가하며,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 시, 반품에 대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며, 금액은 마이너스로 표시됩니다.
- 중개판매 서류 양식 다운로드
- 중개판매 신청서 / 중개판매 약관 / 중개판매 구매 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 : 회사용 / 중개판매 구매 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 주문받는 용 / 중개판매 구매 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 중개자용
- 중개판매 관련 사본 다운로드
- 암웨이 통장 사본 다운로드 / 암웨이 등록증 사본 다운로드
- 법인 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드와 매출 전표의 서명이 일치하여야 하며, 불 일치 시 사원증 or 명함으로 직원 확인 후 결제가 완료됩니다.
eSpring정수기는 30년간 지켜온 제품에 대한 신뢰의 철학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철학은 세계적 인증과 특허 획득의 발판이 되어 세계적으로 120개 이상의 특허 등록 및 출원 중입니다.
전기 공사는 불가 합니다. 이스프링 정수기는 직류 전원장치(전원어댑터)를 끼우기 위해 본체 주변에 전기 콘센트가 필요하며, 전원 공급용 연장선(멀티텝)이 필요할 경우 서비스 기사에게 미리 말씀 하시면 현장에서 실비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이스프링 정수기는 구입 후 90일 이내 1회 무료로 설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암웨이 전문 설치 기사가 시행 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eSpring정수기는 정수 퍼싯을 이용하여 싱크대 아래에 설치하거나 전환기를 사용하여 주방 수도꼭지에 연결하여 조리대 위에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이스프링 정수기는 필터 일체형의 무선 UV램프로 마시기 직전 물 속에 있는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99.99%까지 살균하므로 끓일 필요가 없습니다.
암웨이 만족 보증 제도에 의해 구입일로 부터 1개월 이내에 만족하지 못하였을 경우 반품이 가능 합니다. 단 소비자의 경우 20일 이내 판매한 ABO에게 반품해 주십시오. 미사용 제품의 반품은 구매일로 부터 3개월 이내로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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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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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스오/SOP 제품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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