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외에도 성장지원금, 프로모션 혜택 등 A Cliks Money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드릴 예정입니다.
2018년 5월 부로 반품액 10% 초과에 따른 반품 탑업 제한 규정이 삭제되었습니다. 반품 발생 실적이 100만 PV를 초과 했다 하더라고, 유자격을 재달성하기 위한 부족 PV가 기달성 유자격월 기준 10% 이하인 경우, 반품 탑업 대상이 됩니다. 상기 경우 반품 이후 잔여 실적은 990만 PV 이므로 SP 유자격월의 10% 이하의 PV에 해당되어 반품 탑업의 대상이 됩니다.
참고로, 기존 일반 자동이체 프로모션은 22년 8월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제외 대상 품목: Durable 본품 및 부속품, Durable 필터 류, 디바이스 제품, 보조용품(잡지류, 박스, 뱃지), 기존 SOP 제품(SKU), 프로모션 제품(SKU)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제외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전달 할 경우 "해당제품은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로 공유할 수 없습니다." 라는 알림창이 표시됩니다.
암웨이-현대 제휴 카드를 발급받은 분이 회원 자격 삭제를 한 경우, 신용카드로 사용하실 수는 있으나 제휴카드에 대한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단, A포인트는 회원번호 기준으로 적립되므로, 카드 사용에 따른 A포인트는 적립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멤버로 로그인하여 마이페이지에서 ABO 전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위 후원자가 있기 때문에 변경에 따른 규정만 준수하시면 됩니다.
- 직전에 ABO였던 멤버가 상위 후원자를 변경 할 시에 멤버탈퇴 후 6개월 비활동 규정을 적용
- 멤버에서 ABO로 전환시, 미사용한 멤버 포인트는 ABO전환과 동시에 소멸
- 암웨이-현대 제휴카드 소지자의 경우 기 보유한 A포인트는 그대로 유지
- 자동응답(ARS)/전화주문
- 1588-0080
- 자동응답(보이는 / 음성 ARS)주문
-
- 보이는 ARS – 눈으로 직접 보면서 플로우를 따라 쉽고 빠르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스마트폰에 Amway어플이 다운로드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Amway 홈페이지 연결가능)
- 음성 ARS – 음성을 들으면서 VPS 코드를 이용하여 직접 주문하는 서비스입니다.
- 전화주문
-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한 전화 주문으로 상담원이 직접 주문을 접수하여 주문하는 방법입니다.
- 주문종류 :배달주문
- 주문방법 :
- 결제방법 : 자동이체 / 신용카드 / 무통장입금 / A포인트, Re-cash
- 1. ABO번호 입력 : 제품 상세정보 확인 후 장바구니에 원하는 제품을 담습니다.
- 2. 주문 : 1번 주문 및 주문 관련 조회 선택
- 3. 자동응답 주문 : 1번 보이는 ARS 2번 음성 ARS
- 4. 서비스 선택 : 0번 프로모션 주문 1번 일반주문 2번 빠른말 주문
- 3. 전화 주문 : [4번 주문 상담사 연결] 선택
- 4. 전화 주문 : 상담사 연결
반품 처리 후 즉시 차감됩니다. (단, A-point 적립 전 반품한 경우 익일 혹은 익익일에 차감될 수 있음)
스마트 오더(SOP) 프로모션 제품 SKU는 자동갱신 혹은 간편 재시작 시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은 일반 스마트 오더(SOP) SKU로 전환되어 재시작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동갱신 및 간편 재시작 시 대체되는 제품 목록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11월 24일(금) 기준
자동갱신 / 간편 재시작 서비스 확대 대상 스마트 오더(SOP) | |
---|---|
진행 중인 SOP | 자동갱신/간편 재시작 시 대체 제품 |
더블엑스 사이언스 프로모션 2 (맨즈 에너지 팩) | 맨즈 에너지 팩(117872K) |
더블엑스 사이언스 프로모션 3 (우먼즈 바이탈 팩) | 우먼즈 바이탈 팩(117873K) |
더블엑스 사이언스 프로모션 4 (골든 팩) | 골든 팩(117874K) |
더블엑스 사이언스 프로모션 5 (틴즈 퍼펙트 팩) | 틴즈 퍼펙트 팩(117875K) |
데일리 플러스 액티브 SOP 출시 프로모션 | 데일리 플러스 액티브(124805K) |
데일리 플러스 비젼 SOP 출시 프로모션 | 데일리 플러스 비젼(124801K) |
암웨이가 판매하는 각각의 제품에는 PV와 BV가 부여되어 있습니다. PV는 Point Value(판매 점수치)의 약자로서 자격과 보너스 레벨을 결정하는 숫자이며 BV는 Business Volume(판매 가격치)의 약자로서 보너스 금액을 결정하는 숫자입니다. PV에 의해 결정된 보너스 레벨을 BV에 적용시켜 보너스를 계산하게 됩니다.
다만, 가족카드의 경우 현대 M포인트는 이용자별 적립이 되고 암웨이 A포인트는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카드를 신청하였더라도 실물 수령 전까지는 앱카드 등록한 회원에 한해 100만원까지 결제가 가능하며, 100만원 이상 결제 건은 카드 수령 후 가능합니다.
* 이벤트 종료 기간이 임박했을 경우 원활한 참여가 어려우니 카드 발급 신청 일정을 확인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모션 제품이거나 선물셋트 제품일 경우에는 하나의 세트 구성 제품으로 전체 반품으로만 가능합니다. 또한, 프로모션 중 증정품이 있는 경우 함께 반품하셔야 합니다.
부양가족의 현금영수증 사용금액은 공제받을 수 있으나 부양가족의 연간소득금액의 합계액이 10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부양가족에서 제외되므로 현금영수증 사용금액을 공제받을 수 없습니다.
연 소득금액이 100만원을 초과하게 되면 배우자의 연말정산시 부양가족으로 인정받을 수 없기 때문에 공동사업자1이 사용한 카드금액에 대해서는 소득공제를 받을 수 없습니다.
암웨이-현대 제휴 카드는 암웨이 회원만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암웨이 회원을 탈퇴하신 경우 제휴카드는 지속 사용이 가능하나, 암웨이 제휴 카드에 따른 특별 혜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존 현대카드 회원인 경우, 교체발급 또는 추가발급이 가능합니다. 기존 보유하신 카드가 M포인트가 적립되는 카드이고 M포인트를 보유하고 계신 경우에는 암웨이 제휴카드로 교체/추가 발급시에도 기존 M포인트는 그대로 승계되어 적립/사용/전환이 가능합니다. 암웨이-현대 제휴카드로 교체 또는 추가 발급 시, Amway 사이트 및 현대카드 기존고객 상담센터(02-2655-5008)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상단 이름 영역을 클릭하면 미니 대시보드에서 포인트 보유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관리 메뉴 위치]
마이페이지 → 결제 관리 → 포인트 관리
- 1. A Cliks Money
-
보유하고 계신 A Cliks Money 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2. A 포인트
-
보유하고 계신 A 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3. M 포인트
-
보유하고 계신 현대카드 M 포인트를 조회 후 A 포인트로 전환 신청 할 수 있습니다.
- * 포인트 적립용 본인확인
-
현대카드 A 포인트 적립을 위해 최초 1회 본인확인을 해 주셔야 합니다.
- * 멤버 포인트
-
멤버로 가입하신 회원은 구매 PV에 따라 멤버포인트가 적립되며 현금과 동일하게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 1. 원하는 제품 선택 : 제품 상세정보 확인 후 장바구니에 원하는 제품을 담습니다.
- 2. 장바구니 확인 : 장바구니에 담긴 제품 중 결제할 제품을 선택한 후[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결제하기 : 결제페이지에서 배송방법, 배송주소, 결제정보 등을 입력 후 [결제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주문확인 : 주문이 완료된 후 [주문내역 보기]를 클릭 후, 나의 주문내역을 확인합니다.
- ① 제품명(국문)
- ② VPS 코드 / SKU 번호 : 전화 주문 시 사용하는 제품 코드 / 제품 발주 시 사용하는 제품 번호
- ③ ABO가격, 권장소비자가격
- ④ PV(판매점수치 : Point Value) : 각 제품에 부여된 고유 점수치로, 자격 및 후원수당의 비율을 산정하는 기준 점수 BV(판매가격치 : Business Volume) : 각 제품에 부여된 가격지수(가격의 등락에 따라 조정)로, 후원수당의 금액을 산정하는 기준 점수
- PV와 BV의 관계: 월간 합산된 PV에 의해 보너스 및 후원수당의 비율(3~21%)이 결정되고, 이 비율이 월간 합산된 BV에 곱해지게 됨으로써 보너스 또는 후원수당이 결정됨
- PV와 BV는 제품 가격이 아니며, 월간후원수당을 산정하는 기준 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