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8-07(수)Amway Healthy Home(암웨이 헬시 홈) 앱 출시 안내 안녕하세요. 8월 26일(월) 오전 9시 Amway Healthy Home(암웨이 헬시 홈) 앱이 새롭게 출시됩니...
-
2020-02-28(금)ABO 리더님들과 함께 한국암웨이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노력에 동참합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리더님들의 격려와 협력 덕분에 엣모스피어 스카이 마스크 예...
-
2019-02-13(수)ATMOSPHERE SKY LAB 스토리 엣모스피어 스카이만의 특장점을 더 쉽게! 엣모스피어 스카이의 특별한 가치를 ATMOSPHERE SKY LAB 스토리로 만나보세요. * 본 ...
-
PF18 New PT! New Start!! PF18 New Platinum 대상 3월 특별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 주요 내용 ▒ (1) New Start! 암웨이 비즈니스 (2)...
-
PF18 New PT! New Start!! PF18 New Platinum 대상 3월 특별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 주요 내용 ▒ (1) New Start! 암웨이 비즈니스 (2)...
-
PF18 New PT! New Start!! PF18 New Platinum 대상 3월 특별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 주요 내용 ▒ (1) New Start! 암웨이 비즈니스 (2)...
*제외 대상 품목: Durable 본품 및 부속품, Durable 필터 류, 디바이스 제품, 보조용품(잡지류, 박스, 뱃지), 기존 SOP 제품(SKU), 프로모션 제품(SKU)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제외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전달 할 경우 "해당제품은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로 공유할 수 없습니다." 라는 알림창이 표시됩니다.
중개판매란 ABO님이 한국암웨이㈜와 사업자 등록이 된 회사 또는 단체 간의 거래를 중개하는 거래 형태 입니다. 거래를 중개한 실적은 본인이 직접 제품을 구입하여 발생되는 실적과 동일하게 인정하여 드립니다.
- 중개판매 신청방법
-
중개판매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중개판매 하고자 하는 사업체의 사업자등록증과 중개판매신청서를 사전에 등록 하셔야 합니다.
기 등록된 사업자등록증의 변경사항이 없다면 추가 등록 없이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방문, 온라인 팩스 주문(www.amway.co.kr)을 통해 중개판매 주문 신청이 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신청서 및 사업자등록증 접수방법
-
ABC 방문접수 또는 Fax 02-564-6760 전송하시면 됩니다.
한번 접수된 사업자 등록증은 변경사항이 없다면 추가등록을 하실 필요 없습니다. - 중개판매 주문방법
- 중개판매는 www.amway.co.kr, 모바일 www.amway.co.kr,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 또는 온라인 팩스를 통해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www.amway.co.kr 모바일 www.amway.co.kr 주문
- 1 STEP:사업자 등록증 등록 (ABC,고객센터에서 등록가능
- 2 STEP:PC/모바일 www.amway.co.kr 접속 (원하는 제품 장바구니에 담기)
- 3 STEP:장바구니 2단계 주문서 작성/결제 페이지에서 거래내역 증빙신청 세금계산서 선택
- 4 STEP:사업자등록번호 선택 팝업에서 사업자등록번호 선택
- 5 STEP:주문완료 및 결제
- 6 STEP:www.amway.co.kr 주문내역보기에서 중개판매계약서 출력 및 보관
- ABC주문
- 1 STEP:사업자등록증 등록(ABC, 고객센터)
- 2 STEP:구매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작성 및 제출
- 3 STEP:주문 및 결제
- 4 STEP: www.amway.co.kr 주문내역보기에서 중개판매계약서 출력 및 보관
- 온라인 팩스 주문 : www.amway.co.kr 플러스 쇼핑
- 1 STEP:사업자등록증 등록(ABC, 고객센터에서 등록 가능)
- 2 STEP:온라인 팩스 주문에서 주문서 작성/결제 페이지에서 거래내역 증빙 신청 세금계산서 선택
- 3 STEP:사업자등록번호 선택 팝업에서 사업자등록번호 선택
- 4 STEP:주문 완료 및 결제
- 5 STEP:www.amway.co.kr 주문내역 보기에서 중개판매계약서 출력 및 보관
- 고객센터에서 중개판매신청서와 사업자등록 사본 접수 시 접수 완료 문자를 발송하고 있습니다. 만약 문자를 받지 못할 경우에는 연락 주시거나 '재발송' 기재 후 다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사업자등록증 신규 등록 : ABC 또는 고객센터에 사업자등록증을 사전 등록하셔야 합니다.
- 중개판매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을 ABC에서 등록하시는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과 함께 바로 중개판매 주문이 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결제방법
-
결제는 신용카드, 자동이체, 무통장 현금 입금, A 포인트로 가능하며 주문과 함께 대금 지급이 이루어져야 배송 또는 픽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 제목 : th 항목 모두 작성 업체에서 현금 입금 시 통장 계좌번호 국민은행 581201-01-164405 (예금주 : 한국암웨이) 이 경우 ABC 또는 고객센터에 별도 접수하셔야 합니다.
- 법인 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드와 매출 전표의 서명이 일치하여야 하며, 불 일치 시 사원증 or 명함으로 직원 확인 후 결제가 완료됩니다.
중개판매용 주문서를 작성하고 법인카드로 결제했을 경우 법인 카드 영수증으로 비용처리가 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제품배송
-
중개판매 제품배송은 일반 주문과 동일하며 제품 주문 및 대금 결제 완료 후 2~5일 이내로 배송됩니다.
결제 과정 주소입력 단계에서 복수배송을 선택하시면 중개판매 전용 제품을 포함한 모든 제품에 관하여 여러 곳의 배송지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거래명세서 증빙신청란에서 세금계산서에서 사업자등록증을 선택하시면 중개판매를 통하여 여러 곳에 제품을 배송할 수 있습니다.
중개 판매 시 예약주문을 하여 원하는 날짜(예, 추석, 근로자, 창립일 등)에 배송하는 배송날짜를 지정하는 서비스는 현재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
-
2010년 1월 1일분부터 전자세금계산서제도에 따라 이메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되고 있으며,사업자 등록증 등록시 이메일을 반드시 등록해 주셔야 중개판매 주문이 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일은 재화가 인도된 날 기준이므로, 배달 주문의 경우 출고 완료 기준으로 발행됩니다. 발행일 기준 익일 10시 이후부터 국세청 사이트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단, 월말/ 월초 등 물량 증가로 출고가 지연될 경우 ,출고일 기준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 e세로 사이트(http://www.esero.go.kr)확인 : 업체에서는 이메일 수신확인 뿐아니라, e세로 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조회기준은 주문결제일로부터 익익일입니다.
- 주문 당시 중개판매로 주문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일반 주문 건으로 처리되며 추후 중개판매로의 전환은 불가능 합니다.
- 중개판매 주문 후에는 사업자 등록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변경하고 싶은 업체의 사업자등록번호로 세금계산서 재발행은 불가능합니다.
- 중개판매 반품
- 중개한 ABO가 제품을 반품할 경우,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인덕션레인지는 1개월, 원포원 제품은 20일) 이내에 반품하셔야 합니다. 해당업체에서 ABO에게 반품을 할 경우에는 제품 인도일로부터 20일 이내에 반품 가능합니다.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듀러블 제품의 필터류, 생활제지류, 식음료는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반품이 불가하며,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 시, 반품에 대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며, 금액은 마이너스로 표시됩니다.
- 중개판매 서류 양식 다운로드
- 중개판매 신청서 / 중개판매 약관 / 중개판매 구매 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 : 회사용 / 중개판매 구매 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 주문받는 용 / 중개판매 구매 주문서(~중개판매 계약서): 중개자용
- 중개판매 관련 사본 다운로드
- 암웨이 통장 사본 다운로드 / 암웨이 등록증 사본 다운로드
- 법인 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드와 매출 전표의 서명이 일치하여야 하며, 불 일치 시 사원증 or 명함으로 직원 확인 후 결제가 완료됩니다.
- 채널 별 대금 결제
-
채널 별 대금 결제 : 항목,신용카드,무통장입금,자동이체,자동이체예약,A포인트/Re-cash,맴버포인트,기타 정보제공 항목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자동이체 자동이체예약 A포인트/Re-cash 맴버 포인트 기타 ABO 일반주문(배송) o o o o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자동이체)ABC픽업 o x o x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자동이체)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o o o o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중개판매주문 o o o o o 온라인 팩스 o o o x o Member 일반주문(배송) o o x x o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 - 대금 지불 방법
-
주문 제품의 대금은 자동이체, 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현금(ABC: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 한함), A포인트/Re-cash, 멤버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며 결제 방법에 따라 일일 주문 마감시간이 상이합니다.
- 자동이체 결제인 경우
-
[자동이체 계좌 온라인 등록]
- ①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계좌관리로 이동 후, 본인 확인 후 등록 신청
- ② 자동이체 비밀번호는 6자의 숫자만 입력 가능.
- ③ 자동이체 계좌는 주사업자(A&B인 경우 A)의 주민등록번호로 개설된 계좌만이 가능합니다.
- ④ 등록 후 실시간 자동이체 서비스 사용 가능
- ⑤ 국민, 농협, 유안타, 신한, 씨티, 우리, SC제일, 기업, KEB하나은행(구 외환, 구 하나), 우체국 계좌만 등록 가능
[자동이체의 경우]
- ① 자동이체 체결이 되어 있는 ABO는 주문 신청하기 전에 통장 잔액을 미리 확인합니다.
- ② 자동이체인 경우 송금수수료는 무료입니다.
- ③ 자동이체 가능 시간
자동이체 결제인 경우:은행명,주중,토요일,일요일,한도 정보제공 은행명 주중 토요일 일요일 한도 SC제일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유안타증권 07:10 ~ 23:55 07:10 ~ 23:55 07:10 ~ 23:55 1거래당 1,000만원 한도 농협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우리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KEB 하나은행(구 외환, 구 하나)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신한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기업은행 08:00 ~ 23:00 08:00 ~ 23:00 08:00 ~ 23:00 한도없음 씨티은행 06:30 ~ 23:40 06:30 ~ 23:40 06:30 ~ 23:40 한도없음 국민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1 거래당 600만원 한도 우체국 00:10 ~ 23:50
(04:00 ~ 05:00시 불가)00:10 ~ 23:50
(04:00 ~ 05:00시 불가)00:10 ~ 23:50
(04:00 ~ 05:00시 불가)한도없음 -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
-
- ① 주문하는 해당 ABO 본인명의 카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 ② 일일 마감시간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 : 전화주문,연중무휴 정보제공 전화주문 월~금요일 (09:00~18:00), 토요일 (09:00~18:00) * 일요일 공휴일 제외 VPS · www.amway.co.kr 주문 연중무휴 신용카드는 주문하는 ABO 본인명의 카드로 결제하셔야 하며, 타인에게 양도, 저당, 대여할 수 없습니다.
-
엣모스피어 스카이 검증된 원칙과 신뢰 Atmosphere Sky™ 검증된 원칙과 신뢰로 믿을 수 있는 공기의 기준을 높이다 01 22가지 전 항목1) 102가지 알레르기 유발물질 ...
-
엣모스피어 스카이 Amway Healthy Home 앱 Atmosphere Sky™ Amway Healthy Home 앱으로 실내 공기 관리가 스마트해지다 01 당신의 라이프 스타...
-
엣모스피어 스카이 초미세 정화력 Atmosphere Sky™ 초미세 정화력으로 깨끗한 공기의 기준이 되다 01 청정한 공기의 흐름을 만드는 엣모스피어 스카이의 공기순환 시스템 민감...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여 회원정보, 일부 실적, 포인트를 포함한
마이페이지 내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장시간 반복될 경우, 공지사항에 관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스오/SOP 제품 변경
구독하시는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또는 SOP 제품 중 변경이 예정된 제품 (제품 리뉴얼 혹은 가격 변경)이 있습니다.
구독을 유지하기 위해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를 진행해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결제하려는 주문서에 최근 제품 정보가 변경되어 구독 유지를 위해 동의가 필요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동의 제품은 결제할 수 없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동의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장스오/SOP 제품 변경
제품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거나 예정된 제품이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구독 유지에 동의해주세요.
변경일이 지난 미동의 제품은 동의없이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예정 안내
신규 제품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일 이후부터 업데이트 된 제품으로 구독을 유지함에 동의하신 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제품 변경 예정 안내
기존 주문서에 변경 예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서에 있는 모든 변경 예정 제품에 대해 변경 후 구독 유지에 동의하거나, 대상 제품을 주문서에서 삭제하신 후 주문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상 제품을 확인하고 다시 진행해 주세요.
재입고 알림 신청
- 안내사항
- 재입고 알림은 일시품절 해지 하루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 상품의 입고 시점이 변경되는 경우 구매가능 시점과 알림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재입고 알림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페이지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재입고 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